바람이 머문 언덕

마인크래프트 추천서버 하이픽셀 주소와 미니 게임 방법. 본문

게임

마인크래프트 추천서버 하이픽셀 주소와 미니 게임 방법.

키키로 2020. 3. 9. 22:00
반응형

마인크래프트를 지금까지 거의 혼자 건설하고 채굴과 농사를 지으면서 게임을 했던 것 같습니다.

물론 마인크래프트는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어 가는 게임이기 때문에 혼자 해도 재미있지만 그래도 다른 사람과 어울리기도 하고 만들어 놓은 세게도 구경하면서 배우고 싶은 생각이 한 번씩 들었던 것은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주위에 같이할 유저도 없어 생각만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에 새로 마인크래프트를 하게 되면서 마인크래프트도 일반 온라인 게임처럼 접속하고 싶으면 언제나 접속할 수 있는 공개된 서버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중에 오래되고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하이픽셀이라는 외국 마인크래프트 서버에 접속해 보았습니다.  

 

다른 유저가 만들어 놓은 서버에 섭속하기 위해서 먼저 '서버 추가' 번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창이 나타나면 서버 이름과 주소(MC.hypixel.net)를 입력해 주면 됩니다.

 

서버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했다면 아래 그림과 같이 서버 목록이 보일 것입니다.

이것을 크릭후 '서버 참여' 버튼을 클릭해 주면 접속이 됩니다. 

 

마인크래프트 하이픽셀 서버에 접속해 보았는데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보입니다.

그리고 건물도 크고 넓고 많은 것이 지어져 있는데 문제는 땅을 파커나 건물을 만들고 하는 것은 안되고 그냥 구경하면서 탐험 정도만 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조금 실망했는데 그런 생각을 알았는지 미니 게임이라는 것을 지원해 주고 있군요.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자신의 서지품을 확인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나는데 여기서 나침판을 뺀 다른 아이템을 클릭하면 아이템에 지정된 장소가 이동되면서 미니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서버를 보호하는 차원에서 건설과 파괴 같은 행위를 제한해 놓아서 조금 아쉬웠지만 다른 사람이 만들어 놓은 세계를 탐험하면서 다른 유저들과 즐길 수 있다는 것에서 좋은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