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리그오브 레전드 아이템 세트 만드는 법과 다른 유저의 챔피언의 아이템 구성 가져오는 법 . 본문

게임

리그오브 레전드 아이템 세트 만드는 법과 다른 유저의 챔피언의 아이템 구성 가져오는 법 .

키키로 2022. 1. 11. 22:41
반응형

리그오브 레전드를 한 번씩 하고 있는데 아이템 구입하는 것이 많이 바뀌었군요.

 

전에는 새로운 챔피언을 할 때는 어떤 아이템을 구입할지 몰라 다른 유저들이 올린 글을 참고해서 구입했었는데 이젠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입할 때 아래 그림처럼 추천 아이템이 나와 있어 그것을 참고해서 구입하면 되어 편한 것 같습니다. 

 

 

상점에서 추천해 주는 아이템을 보고 상항에 맞게 구입해도 되지만 챔피언에 따라 자신만의 아이템을 구입하는 것이 정해져 있는 유저들도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분들은 챔피언마다 아이템 세트를 만들어 놓으면 좀 더 편하게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어 아이템 세트를 만드는 방법과 그리고 다른 유저의 아이템 구성을 가져오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먼저 상단에 있는 가방 모양 아이콘 -> 아이템을 선택하면 아래 그림처럼 아이템 세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빨간색으로 표시해 놓은 부분을 클릭해 챔피언을 선택해 줍니다.

 

이젠 그 챔피언에 맞는 아이템을 파란색으로 표시해 놓은 부분으로 옮겨 주면 됩니다.

 

그런데 리그오브 레전드를 한지 얼마 되지 않았거나 새로운 챔피언이라고 하면 아이템 세트를 어떻게 구성하면 좋을지 감지 오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를 경우에는 리그오브 레전드를 플레이하다 자신이 하고 싶은 챔피언을 잘하는 유저를 보았다면 게임이 끝이 나고 그 유저의 아이템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 아이템 세트를 가져오면 됩니다,

 

 

그럼 아래 그림처럼 그 유저의 아이템 세트가 만들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을 클릭해 아이템 세트 이름을 기억하기 좋게 변경해 준 후 다음에 플레이할 때 참고해서 구입하면 될 것입니다.

 

특별한 것은 아니지만 다른 유저들이 아이템을 어떻게 구성하는지도 쉽게 배우고 따라 해 볼 수도 있어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아이템 구성을 찾는데 도움이 도므로 한 번 만들어 사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