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빠르게 자신과 상대의 롤 전적과 게임 기간 검색하는 방법. op.gg 본문

게임

빠르게 자신과 상대의 롤 전적과 게임 기간 검색하는 방법. op.gg

키키로 2020. 2. 5. 20:53
반응형

처음에 롤을 설치했을 때는 스토리가 있는 RPG 게임을 좋아하다 보니 별로 관심이 없었죠.

그런데 랜덤으로 구성되는 팀원들과 상대 팀의 포탑과 넥서스를 파괴해 승리로 쟁취하는 반복적이 게임이지만 게임 때마다 팀 구성원의 성격과 협동력에 따라 달라지는 게임에 빠져 한 번씩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게임을 하다 보면 다른 팀원이 나의 전적과 랭킹을 어떻게 알았는지 보고는 한 마디 던질 때가 있죠.

 

그때는 나도 알 수 없는 것을 어떻게 알았는지 궁금했었는데 알고 보니 간단하군요. 

롤, 리그 오브 레전드는 소환사마다 다른 닉네임을 사용합니다.

 

아이디를 몰라도 닉네임만 알면 롤 전적뿐만 아니라 플레이한 챔피언의 게임을 플레이한 시간까지 알려 주는군요.

 

롤이 생각날 때 한 번씩 해서 게임 시간이 얼마 되지 않았다고 생각했는데 플레이 시간이 생각보다 엄청 많군요.

그렇지만 대부분 일반으로 플레이하며 즐겜 유저다 보니 랭크 게임을 한 것은 그렇게 많지도 않고 랭킹도 이제 시작 단게인 iron3네요.

 

그렇지만 게임 플레이한 시간이 있는데 승률이 32%인 것 보면 게임 실력은 없나 봅니다.   

 

자신 또는 상대의 승률과 게임 시간을 알고 싶으면 닉네임만 알면 게임 중에도 간단히 검색해 볼 수 있으므로 한 번 이용해 보세요. 

 

 

롤 전적 검색 OP.GG - 전적 검색, 관전, 리플레이, 챔피언 공략, 카운터, 랭킹

롤 전적, 모든 게임의 전적, 챔프 평점, KDA, 승률을 볼 수 있고 리플을 보거나 자신의 게임을 녹화를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당신의 소환사명을 검색해보세요!

www.op.g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