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너무나도 쉬워진 페이팔 은행 계좌 등록 방법. 본문

컴퓨터 IT/컴퓨터 인터넷

너무나도 쉬워진 페이팔 은행 계좌 등록 방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2. 20. 12:36
반응형

페이팔에서 송금을 받거나 체크 카드를 이용해서 결제시에는 은행 계좌가 필요하므로 은행 계좌를 등록해 보겠습니다.

페이팔 홈 페이지에서 상단 메뉴에서 전자 지갑을 클릭합니다.

그럼 위쪽 위에 보면 신용카드와 은행계좌를 연결하는 링크가 보일 것입니다.


은행 계좌 연결을 클릭하면 은행 이름과 코드 그리고 계좌 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에 은행과 계좌 정보를 입력하고 은행 코드는 고객센터로 문의 하거나 금융결제원 홈페이지에서 검색으로 찾아 입력하면 됩니다. 


그리고 계좌 유형에 당좌는 외국의 수표 발행 전용 계좌(이자가 없는 대신 수수료가 없음)와 예금 계좌(이자가 발생하는 대신 수수료가 있음)를 구분하기 위한 것으로 우리나라와는 상관 없으므로 둘 중에 아무 것이나 선택해 주면 됩니다.  


 

이제는 페이팔에서 계좌 확인을 위해서 보내는 아주 작은 돈이 입금되기를 기다리면 됩니다. 

전에 계좌 등록 때 기억으로는 일요일에 계좌 등록 신청하고 화요일에 돈을 송금 받았어니 이틀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계좌 확인을 위해 돈이 입금되면 페이팔에 접속해 등록해 놓은 계좌 옆에 있는 버튼을 이용해 입금된 순서대로 2개를 입력하면 계좌 등록이 완료 됩니다.


마지막으로 페이팔에서 받은 금액 두 개를 정확히 입력하면  계좌 확인되었다는 메세지와 사기 사이트에 접속하지 않도록 페이팔 홈 페이지 주소를 주소창에 직접 입력해서 페이팔에 접속해라는 내용과 사용자 약관을 신중이 읽어라는 내용의 메일이 온 것으로 기억합니다.


테이팔 가입하는 방법은 페이팔 가입하기를 참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