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페이팔 가입 방법. 본문

컴퓨터 IT/컴퓨터 인터넷

페이팔 가입 방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2. 20. 11:23
반응형

우연히 페이팔이라는 인트넷 결제 서비스를 알게 되었습니다.

페이팔은 자신의 신용 카드와 계좌 번호를 알릴 필요 없이 페이팔 계좌로 이 메일을 이용해 간단하게 송금, 입금을 할 수 있는 서비스로 모회사인 이베이 뿐만 아니라 미국 온라인 전자 상거래에 널리 이용 되고 있는 안전한 서비스라고 합니다.

페이팔을 이용해 거래시 이 메일로 전달 받은 물품 배송 정보를 이용해 문제 발생시 추적이 가능하고 따로 보험을 들지 않아도 미배송, 오배송 등의 사고가 발생시 보장이 된다고 하네요.

많은 사람들이 안전한 서비스라고 하고 미국에서 물건을 구입 할 경우를 대비해서 페이팔이 어떤 서비스인지도 알아 보게위해 회원 가입해 보았습니다.

페이팔  https://www.paypal.com/kr 로 이동 해서 로그인 밑에 있는"sign up"을 클릭하면 가입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먼저 어떤 계정으로 어떤 서비스로 가입할지 선택하는 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보통 물건을 판매하는 목적보다는 구입위해 가입하므로 왼쪽을 선택해 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성과 이름, 아이디로 사용 될 이메일 주소 그리고 비밀 번호를 입력하는 창이 나타나면 정확하게 자신의 실제 이름과 사용 중인 이메일 주소를 적어 주고 비밀 번호를 지정해 주면 됩니다.



이젠 여권 또는 운전 면허증의 id 번호와 주소 그리고 휴대본 번호를 입력후 '동의 및 계정 만들기'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한글을 지원해 주어 가입이 많이 편해진 것 같은데 신분증 휴형이 좀 까다로워졌네요.




나중에 어떤 문제가 발생할지 모르지만 주민 등록 번호를 입력해도 가입은 되는군요. 

가입이 완료되었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빨간색으로 표시한 '쇼핑하로 가기'를 클릭해 줍니다.



마지막으로 결제때 사용할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를 등록해 주면 됩니다.

이 때 해외 사용 사용이 불가능한 카드이면 등록때 오류가 발생하므로 카드사에 전화해 해와 사용이 가능하도록 변경해 주어야 합니다.




이젠 페이팔도 한국 사이트가 생겨 그냥 국내 사이트 가입한다는 생각으로 편하게 하면 될 것 같습니다.

페이팔 계좌 등록 하기는 http://rabinx.tistory.com/216를 참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