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휴대용 MP3 라디오 스피커 피스넷 SMR-500을 구입하다. (간단 사용 후기 포함) 본문

컴퓨터 IT/컴퓨터 인터넷

휴대용 MP3 라디오 스피커 피스넷 SMR-500을 구입하다. (간단 사용 후기 포함)

키키로 2014. 7. 16. 19:38
반응형

어머님이 휴대용 MP3 라디오가 있어어면 좋겠다고 하셨어 구입한 피스넷 피스넷 SMR-500 휴대용 스피커가 도착을 했습니다. 박스를 개봉해 보니 구성품이 생각보다 간단하군요. 


그래서 머가 좀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다른 구성품은 본체가 들어 있는 박스 아래에 들어 있군요.



그런데 문제는 크기가 어머님이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기에는 많이 큰 사이즈라는 것...

그래서 반품을 할까 생각하다가 나도 하나 필요 할 것 같아 그냥 사용하기로 결정...



함께 구입한 마이크로 SD 카드 음악을 넣고 동내 한 바퀴 돌아 보았는데 한 손으로 쥐었을 때 딱 맞는 넓이라 시간이 지나니 손이 아프네요. 그렇지만 사운드는 3만원 짜리 치고는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나에게 제일  필요한 스피커 기능은 이어폰 단자에 연결하기만 하면 스마트폰이던 PC이던 별 다른 설정을 하지 않아도 휴대용 스피커로서의 기능을 해 주어 좋군요.  



그리고 액정에 노래 제목과 폴더를 표시해 주어 노래를 선택해서 들을 수 있고 라디오 기능, 녹음 기능 등 기능이 다양하지만 문제는 간단한 키 조작으로 많은 기능을 조작해야 하다보니 조금 기찮기도 합니다.



3만원이라는 가격을 고려하면 그렇게 제품이 나쁜 것 같지 않지만 크가가 생각보다 커 휴대성이 떨어 진다는게 불만이라고 하면 불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