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와우] 공포의 화염북을 꼬셨습니다. 본문

게임/월드오브 워크래프트

[와우] 공포의 화염북을 꼬셨습니다.

키키로 2011. 12. 22. 19:30
반응형
사냥꾼 만렙을 찍고 나니 별로 할게 없다.
영던도 아이템 렙때문인지 새로운 던전은 나오지 않고 같은 던전만 돌아서 실증이 나고 전장에서 유저들끼리 사우는 것도 재밌기는 하나 너무 많이해서 ... ㅡㅡ;

그래서 희구 펫이나 하나 데리고 다려 볼까해서 알아 보았는데 그 중에 공포의 화염거북이 쉬운 것 같아 하이잘로 향했다. 그런데 얻서 나오는 걸까 ...

먼저 꼬신 유저들이 화염거북이 나타나는 곳을 표시해 놓은 것을 보아서는 일정한 위치에서 나오는 것 같은데 ...

주위를 둘러 보다가 전장도 뛰고 하면서 기다렸는데 거북의 모습은 보일 생각은 하지 않고 사냥꾼들의 모습만 보이네요. 경쟁이 좀 칠열 하겠는데...

한참을 기다려도 나오지 않아 한바귀만 둘러 보고 갈여고 하는데 미니 맵에 점이 하나 생기 네요. ^^
그래서 탈 것에서 내려 꼬실려고 하는데 용암에 내려서 스킬 시전이 되지 않아 우왕 자왕하는 사이 다른 사냥꾼이 꼬지고는 가버리네요.

내가 먼저 보았는데...
저음이라 아염 거북이 나오는 위치도 모르고 또 주위의 특성도 몰라 먼저 보고는 다른 사냥꾼에게 ...

공포의 화염거북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다시 찾은 화이잘...
저번에 경험을 바탕으로 바위위에 올라가 기다리며 매크로 정리를 하고 있는데 화염 거북이 눈앞에 보이네요. 다른 유저가 또 낙아채어 갈바봐 겁한 마음에 야수 길들이기를 찾아 꼬셨는데 85렙이라서 그런지 그렇게 꼬시는데 힘들다는 생각은 들지 않네요. ^^


많은 사냥꾼ㄴ들이 눈독을 들인 공포의 화염 거북을 꼬신 것도 기분이 좋고 또 어떤 스킬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도 하고 해서....



제일 먼저 야수 연구로 가지고 있던 거북과 비교를 해보았는데 다른 점이 없네요.

그렇다고 스킬이 색다른게 이는 것도 아니고.. ㅎㅎ;


그래도 모습은 예쁘네요.




공포의 화염 거북을 노리는 사냥꾼들이 많아서 사람들이 많아 잰 되고 1~2분 안에 꼬셔가기 때문에 경쟁이 치열한 시간보다는 사람들이 없는 시같대를 노리면 쉽게 꼬실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로 공포의 화염거북의 렙은 81렙 이무로 81렙 이후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