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네이머 마일리는 어떤 서비스일까... 본문

컴퓨터 IT/컴퓨터 인터넷

네이머 마일리는 어떤 서비스일까...

키키로 2011. 8. 17. 00:22
반응형
네이버 마일리지 서비스가 오픈 했다는 메일을 받았다.
체크 아웃은 가입했다가 별로 흥미를 느끼지 못해 잊고 있었던 서비스이고 네이버 마일리지는 무엇이지... 


네이버 마일리지는 OK  캐시백과 같은 형태로 네이버 아이디에 마일리지를 적립했다가 사용하는 서비스라고 한다. 


네이버 마일리지가 어떻게 적립되고 사용되는지 보기 위해 네이버 마일리지에 가입하고 상품을 주문해 보았다. 그런데 이제 네이버 마일리지 서비스가 시작이라서 그런지 내가 자주 이용하는 오픈 마겟 중에서는 11번가만이 네이버 마일리지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었다.

주문할 때 네이버 마일리지 사용 및 적립 버튼을 사용해 적립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마일리지는 500원부터 사용 가능하고 네이버 검색을 통해 접속했을 때는 추가 보너스를 더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 정도 적립이면 귀찮게 마일리지 적립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아도 ... ^^;  


전에 특정 마일지 사이트를 이용해 물건을 구입해 본적이 있는데 네이버로 지식 검색으로 물건을 정하고 다시 마일리지 적립 사이트로 접속해서 물건을 구매해 보았는데 몇 번하지 않아 귀찮아 포기했었다.


그런데 네이버 마일리지는 자주 이용하는 네이버에서 서비스하는 것이라 로그인 후 물건을 구매하면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어 편한 것 같고 또 네이버를 통해 접속하지 않았다고 해도 보너스 마일리지를 제외하고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기 때문에 네이버를 통해 물건을 구매하지 않는다고 해도 추가로 적립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입해도 손해가 될게 없을 것 같다.

그리고 구매 사이트에서 마일리지 사용과 적립 금액을 지원해 주기 때문에 마일리지가 누락되어 귀찮게 마일지 적립을 하지 않아도 될것 같아 좋다.

마지막으로 네이버 마일리지에 한 가지 바란다면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큰 사이트를 제휴사로 많이 유치해 적립과 사용이 좀 더 편해졌으면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