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음악클라우드] 무료 저장 공간 100GB 미시시피 본문

컴퓨터 IT/컴퓨터 인터넷

[음악클라우드] 무료 저장 공간 100GB 미시시피

키키로 2011. 8. 14. 15:59
반응형
구글 뮤직에 초대장 요청(http://www.devilkin.kr/514)을 하고 기다리는 중에 무료 음악 클라우드 미시시피(http://www.misisipi.co.kr/)를 알게 되어 음악 클라우드가 어떤 서비스인지 알아보기 위해 가입해 보았다.  


가입할 여고 하는데 아프리카와 클럽 박스 이용자는 가입 없이 로그인 된다고 나오네요.
 


그래서 PC용 플레이어를 다운 받고 설치했습니다.(Adobe AIR가  설치 있어야 다운이 됩니다.)
스마트 폰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 아이폰 앱 설치가 가능하나 안드로이드 앱은 9월 중에 서비스 예정이라고 하네요. ^^
 


다른 클라우드 서비스처럼 사이트에서도 업로드가 되는 줄 알고 찾아 보았어나 아직 사이트에서는 지원되지 않고 플레이어를 통해 업/다운 로드와 재생이 가능합니다. 메뉴가 한글로 되어 있고 인테페이스도 심플해 처음 사용하는데도 어려움이 없네요. 
 


그리고 무료로 음악이 300M 정도 들어 있는데 많이 듣던 곳은 아니고 이런 곳도 있었구나 하는 음악이 많네요. (음악을 폭넓게 듣는 편이 아니다 보니.... ㅡㅡ;)


클라우드 서비스는 몇 군데 이용하고 있는데 음악 전용 클라우드는 미시시피가 처음이라 어떤 서비스인지 궁금했는데 이래서 음악 전용 클라우드를 많이 이용하는가 보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편하네요.  


아직 음악 전용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해 보지 않아거나 찾고 있다면 한 번 이용해 것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