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오디오 인터페이스 포커스라이트 스칼렛 솔로 회원 가입 방법과 드라이브와 번들 소프트웨어 다운 받기. 본문

컴퓨터 IT/컴퓨터 인터넷

오디오 인터페이스 포커스라이트 스칼렛 솔로 회원 가입 방법과 드라이브와 번들 소프트웨어 다운 받기.

키키로 2019. 8. 16. 22:54
반응형

오디오 편집 작업을 할 때 좀 더 편하게 하고  좀 더 좋은 소리를 듣고 싶어서 오디오 인터페이스 포커스라이트 스칼렛 2세대 SOLO를 구입했습니다.  

 

처음 사용해 보는 제품이라 어떻게 햐야 할지 몰라 적정했었는데 다행히 특별히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설정을 만지지 않아도 USB만 연결해도 헤드폰과 스피커로 음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오디오 인터페이스 포커스라이트 스칼렛 2세대 SOLO를 구입한 목적이 음악을 듣기 위한 것만은 아니죠.

 

 

오디오 인터페이스 포커스라이트 스칼렛2 세대 SOLO 개봉 간단 설치기.

자연의 소리를 녹음해 유튜브에 한 번씩 올리고 생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컴퓨터 작업은 대부분 녹음보다는 ...

blog.naver.com

윈도우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사운드 드라이보다 좋다는 ASIO 드라이브와 함께 에이블톤 라이브는 같은 함께 제공되는 다른 번들 프로그램을 받기 위한 목적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홈 페이지에 회원 가입을 해야 합니다. 

위의 주소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일 것입니다.

 

회원 가입을 위해 빨간색으로 표시한 '제품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새 계정을 만드는 페이지로 이동할 것입니다.

어기에 이름과 성을 영문으로 적어 주고 아이디로 사용할 이메일과 비밀 번호를 입력해 줍니다. 

 

그다음 구입한 제품의 모델을 선택 후 제품 중류를 선택해 주면 아래와 같이 제품 사진이 보일 것입니다. 

자신이 구입한 제품과 같은 것이라면 제품 아래에 있는 시리얼 번호와 구입 날짜 그리고 구입 장소를 적어 주면 됩니다. 구입 날짜는 택배 받은 날짜 그리고 구입한 장소는 오픈 마켓 인터넷 주소를 적어 주었습니다.  

 

그리고 번들 코드는 포커스라이트 스칼렛 2세대 SOLO 박스 안에 적혀 있는 것을 적어 줍니다.

 

제품 번호를 제대로 입력했다면 회원 가입이 완료되면서 아래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할 것입니다.

번들 프로그램을 다운 받기 위해서는 빨간색으로 표시해 놓은 '나의 소프트웨어'를 클릭하면 번들 제품 키가 있는 화면으로 이동할 것입니다. 이 키를 이용해 번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그리고 포커스라이트 스칼렛 2세대 SOLO의 ASIO 드라이브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검은색으로 표시된 부분을 클릭합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이면 빨간색으로 표시한 것을 다운로드하여 설치 후 윈도우를 재시작해 주면 됩니다. 

그럼 윈도우에서 기본 장치로 설정해 놓을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설정이 되어 있지 않다면 지정해 줍니다.

프리미어 프로와 같은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한다면 드라이브를 지정해 주면 됩니다.

ASIO 드라이브가 오디오를 처리하기에는 윈도우에서 기본으로 제공 되는 드라이보다 좋다고 하므로 설치하여 그 차이를 느껴 보세요. 

 

 

Please Log In | Customer Portal

Please Log In Why do you need to login and register your product? Access any free software and activation codes that come with your product Ensure you have the latest drivers, software and firmware Receive information about software, driver and firmware up

customer.focusri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