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어머니께서 저렴한 구입해온 무선 청소기 air slim 개봉 사용기. 본문

자유로운 글/일상 이야기

어머니께서 저렴한 구입해온 무선 청소기 air slim 개봉 사용기.

키키로 2019. 12. 18. 21:53
반응형

어머니께서 거의 매일 가시는 의료기 판매도 하고 치료하는 곳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 오셨다며 무선 청소리를 하나 가지고 오셨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이름들어 보지 못한 제품이라 또 어디서 이런 제품을 구입해 오셨나 싶어 인터넷 검색해 보았습니다. 


그렇더니 30만원에서 70만원 정도까지 판매되는 제품이군요.



그래서 어느 정도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하고 어머님께서도 LG유선 청소기가 선때문에 불편하다고 무선 청소기를 하나 구입했었으면 하셨어 그냥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알고 있는 메이커 제품보다는 구성품이 조금 조잡해 보이지만 먼가 많아 보입니다. 



부품은 많았지만 하나 하나씩 조립 연결해 가면서 조립하니 설명서를 보지 않아보 쉽게 조립할 수 있군요.



조립해 놓고 보니 그런대로 괜찮아 보입니다.



배터리가 얼마 남지 않아 먼저 충전을 시키고... 



그런데 기존 유선 청소기와는 달리 먼지를 빨아 당기는 밑부분에 빨간색으로 된 것이 보입니다.

먼지를 더 흡입하기 쉽게하고 이동이 편하도록 만드어 놓은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충전을 하고 테스트 삼아 방 청소해 보았는데 2단까지 뿐이라 기존 유선 청소기보다는 힘이 조금 부족한 것 같군요.

방 먼지를 흡입하는데는 특별히 큰 않제는 없는데 창틀에 있는 문지를 흡입 할 때는 전용 흡입구를 사용하지 않으면 조금 힘이 부족한 것 같군요.



그래서 유선 청소기를 사용하고 싶었지만 어머니께서는 air slim 무선 청소기가 편하신가 봅니다.

유선 청소기는 창고에 같다 놓아라고 하시고 새호 구입해 온 무선 청소기만 사용하시는군요.



air slim 무선 청소기를 저렴하게 구입해 온신 것 같은데 문제는 이것저것 구입해 오시는 것이 많아 통합해 보면 손해인지 이익인지는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