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입 냄새 제거와 양치후 개운함이 오래가는 애터미 프로폴리스 치약. 본문

자유로운 글/내 맘대로 해보는 리뷰

입 냄새 제거와 양치후 개운함이 오래가는 애터미 프로폴리스 치약.

키키로 2016. 5. 19. 11:29
반응형

애터미 치약을 사용해 보아야 겠다는 생각은 오래 전부터 있었지만 이미 다른 회사 제품의 프로폴리스 치약을 사용하고 있어 어머니와 의견 차이로 구입하지 못하고 있다가 애터미 프로폴리스 치약이 어떤 제품인지 궁금해 주문해 보았습니다


참고로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집을 지을 때 사용하는 수액과 꽃가루에 자신의 분비물을 이용해 만든 항균, 항산화 물질로 면역력 증강에 좋다는 효능이 알려지면서 다양한 제품에 사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애터미 프로폴리스 치약이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제품보다 가격이 저렴해 제품의 질도 떨어질까 살짝 걱정되었지만 사람들 평이 좋아 구입해 본 것이라 치약이 어떤지 궁금해 그 날 저녁에 바로 사용해 보았습니다.  

애터미 프로폴리스 치약을 칫솔에 묻혀 몇 번을 양질을 하지 않았는데도 치약이 거품으로 변화며 입안에 향긋한 냄새 은근히 맴도는 것이 기분이 좋군요.


그렇지만 그 냄새가 양치질을 다 끝내기 전에 사라지는 것이 조금 아쉽군요.



기존에 사용하던 프로폴리스 치약은 작은 알갱이 같은 것이 있어 마찰 때문에 깔끔해지는 것 같은 느낌이라고 하면 애터미 프로폴리스 치약은 입안에서 바로 녹아 거품이 되어 그 거품으로 양치하는 기분으로 깔끔함은 비슷하지만 조금 다른 느낌이라고 할까요. 

 


그리고 기존에 사용하는 것에 비해 가격이 1/5 정도 저렴하면서도 용량도 50g이나 많은 것이 가격 대비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