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터치 잘 되는 스마트폰 터치펜, 넷메이트 특허나노섬유 NMTP-ST02BK 구입기 본문

컴퓨터 IT/스마트폰

터치 잘 되는 스마트폰 터치펜, 넷메이트 특허나노섬유 NMTP-ST02BK 구입기

키키로 2015. 2. 4. 23:30
반응형

스마트 폰과 태블릿의 자주 사용하다 보니 화면 터치로 인해 손 가락이 아파 터치펜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그런데 스마트폰에서는 잘 작동하지만 태블릿에서 이식을 하지 못해 상품으로 판매되는 것을 구입하기로 결정.


너무 저렴한 것은 인식이 잘 되지 않는다고 해서 적당한 가격대의 상품 중에 사람들의 평이 괜찮은 제품으로 선택.


 NMTP-ST02BK 터치펜은 만년필 느낌이 나며 손으로 잡았을 때 들어 오는 크기로 조금만 더 크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화면을 터치하는 부분은 천으로 되어 있으면 촉감이 부드럽습니다.

그 천을 얕은 철판으로 감싸고 있군요.


이 부분을 보호하는 캡이 있었으면 가지고 다릴 때 편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가지고 있는 뷰2에서는 액정 보호 필름을 붙인 상태 인식을 잘 하네요.


그리고 인식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든 하드 키도 살짝만 터치해도 인식되는 군요.

이래서 돈을 주고 구입하나 봅니다.



그리고 가지고 있는 태블릿인 유패드에서도 인식이 잘 되나 테스트해 보았습니다.

유패드도 액정 보호 필름을 붙인 상태에서도 인식을 하지만 스마트폰에서 처럼 살짝만 터치해도 인식하는 정도는 아니고 힘을 조금 주어 터치해 주어야 인식을 제대로 하는군요.



터치펜은 이 제품이 처음이라 다른 제품과 비교를 할 수는 없지만 직접 만들어 본 것 보다는 터치도 잘 되고 디자인도 괜찮은 것이 구입을 잘 한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 터치로 인해 손 가락이 아프다면 터치펜 하나 구입을 고려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