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간편한 잠금 장치와 확실한 방수 기능의 신개념 유픽스(U-PIX) 방수팩 구입하다. 본문

자유로운 글/내 맘대로 해보는 리뷰

간편한 잠금 장치와 확실한 방수 기능의 신개념 유픽스(U-PIX) 방수팩 구입하다.

키키로 2014. 9. 5. 19:29
반응형

이번 여름에 바다에 놀러 가다가 방수팩을 너무 믿고 수영했다가 스마트폰이 침수되어 구입한지 20일도 되지 않은 베가 시크릿업을 수리 불가 판정을 받았었습니다.


그래서 다시는 방수팩을 믿지 않을 거하고 다짐하며 그 방수팩을 버렸는데.... 


어제 밖에 나가다가 갑자기 내린 폭우를 만나 우산을 쓰고 있었는데도 소용이 없었습니다.

그때 방수팩이 물 놀이 할 때만 필요할 때만 필요한 물건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 집으로 오자 말자 인터넷 검색으로 방수팩을 구입했습니다.


나름 사용자들의 평을 꼼꼼히 읽어 보고 구입한 방수팩이 도착을 했네요.



전에 있던 방수팩은 3단으로 된 지퍼 같은 것을 꾹꾹 눌러준 후 산단 부분을 접고 그다음 똑딱이를 눌러는 방식으로 밀착시키려면 조금 힘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이것은 상단을 접어 준 다음 아래 사진과 같이 잠금장치를 밀어 넣고 고정하면 되는 방식이라 사용 방법이 간편하군요. 그렇지만 고정 장치가 풀리면 바로 물이 덜어 오는 방식이라 좀 신경이 쓰일 것 같습니다.   



방수팩은 구입하면 먼저 테스트를 한 후에 사용해야 한다고 해서 휴지를 속에 넣고 물속에 담가 놓았습니다.



그리고 한 시간 쯤 후에 살펴보았는데 다행히 속에 물이 스며들지는 않았습니다.

사용 법은 간단하지만 방수는 확실히 되는 것 같네요.



배송비 포함 만원도 안되는 상품에 무리한 요구인지 몰라도 고정 장치를 해제할 때 버튼 같은 것을 누르야지만 하도록 안정 장치를 하나 더 만들어 주면 믿고 스마트폰을 물 놀이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