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애드센서 수입금 외환 통장으로 받기와 기업 은행 외환 송금 수수료... 본문

컴퓨터 IT/컴퓨터 인터넷

애드센서 수입금 외환 통장으로 받기와 기업 은행 외환 송금 수수료...

키키로 2014. 2. 26. 18:50
반응형

애드센스 지급 방법이 바뀌어 통장을 새로 만들어 등록을 했었다.

그런데 수입금을 지급 받기 위해 기다리는데 몇 칠동안 처리 중이라는 메세지만 보이는 군요.


그래서 혹시 이름을 애드센스와 다른 표기 방법으로 입력(영문으로 성 이름 순으로 적음)을 해서 

그런가 싶어 걱정을 되었는데 수입금이 지급 되었다는 메일이 도착...


그래서 애드센스를 확인해 보니 처리 중이라는 메세지가 은행 계좌로 송금되었다고 나오는 군요.

 



그런데 문제는 기업 은행 계좌에는 입금 내역이 없다는 것이 문제...

입력 사항을 잘 못 기제해 오류가 났나...


아니면 중계 은행을 거친다고 하던데 그것 때문에 지연이 생겼나 ...


그 다음 날 확인해 보아도 아직 수입금이 입력이 되지 않았군요.

그래서 무엇이 문제인지 몰라 좀 걱정이 되었는데 오후 4시 쯤 되자 애드센스로 부터 수입금을 

받았다는 글이 하나씩 올라 오는 군요. 그 중에는 수입금이 입금 되었다는 메세지를 받았다는 글도

있고 수입금 지금을 확인하고 은행에 전화를 해서 받았다는 글도 있어...


혹시나 하는 마음에 계좌 정보에는 입금 내역이 보이지 않지만 기업 은행 고객 센터로 전화해서

물어 보니 계좌 개설 은행까지 송금액이 도착해 있다면 지점 외환 담당자와 통화후 수입금을 지금 

받을 수 있다며 지점 전화 번호와 내선 번호를 알려 주는 줌...


그래서 담당자와 통화를 했는데 송금액이 있다면 원화, 통장과 외화 통장 둘 중에 어느 것으로 

받을 것인지  묻는 군요. 등록 계좌로 바로 입금해 주는 줄 알았는데...


그래서 외환 계좌로 입금해 달라고 하면 송금 받을 때 마다 전화를 해야하는지 문의하니

수입금이 확인 되면 먼저 전화를 하거나 아니면 계좌를 지정해 놓으면 그 계좌에 맞게 

계속 환전한 금액을 입금한거나 외화를 그대로 입금 한다고 하는 군요.


그래서 외화 계좌로 계속 입금해 달라고하고 전화를 끊고 계좌를 확인해 보니 기다리던 애드센스

수입금이 입금 되어있네요. 그런데 만원의 수수료만 지블하는 줄 알알았는데 5000원 정도의 중계 

수수료도 함께 빠져(수수료 $ 14.34) 나간 나머지 돈이 입금...   



애드센스 수입금을 받기 위해 매달 은행을 찾지 않아 좋지만 $14.34라는 수수료는 좀 아깝다는 

기분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