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추천 어플] 웹 이제는 읽지 말고 듣자. 웹 읽어주는 남자(Web Reader, TTS Web) 본문

컴퓨터 IT/스마트폰

[추천 어플] 웹 이제는 읽지 말고 듣자. 웹 읽어주는 남자(Web Reader, TTS Web)

키키로 2013. 9. 13. 01:29
반응형

스마트 폰으로 인터넷 검색을 하는 유저들이 많은데문제는 LCD의 크기가 작아 보니 눈의 피로를 많이 느끼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를 때 Web을 읽어 주면 TTS 앱을 이용하면 많이 편리합니다.


그래서 TTS Web을 찾는 유저들이 많을 것입니다.


오늘 소개 할  웹 읽어주는 남자(Web Reader, TTS Web)도 터치만 해주면 자동으로 글을 인식해 음성으로 출력해 주는 간단한 어플입니다.



사용법은 어플을 실행 후 별 모양 북마크를 통해 자주 이용하는 검색 엔진으로 이동 합니다.

그리고 읽고자 하는 글을 터치해 주면 자동으로 인식해 음성으로 출력해 줍니다.


중간에 보이는스피커 모양은 읽는 것을 중지 시킬 때 사용하는 것이고 옆에 전원 모양 아이콘은 앱을 종료 할 때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웹을 읽어주는 남자'는 여러 개 언어를 지원해 주고 있어 메뉴를 통해 원하는 언어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앱에서 언어를 지정해 주었다고 다 글을 읽어 주는 것이 아니고 스마트폰에서 TTS 출력 음성을 '웹을 읽어주는 남자'에서 지정한 언어와 같아야 합니다.


언어 설정은 스마트폰 설정 -> 언어 및 키보드 -> TTS 출력에서 지정해 주면 됩니다.



스마트폰으로 웹 스핑을 할 때 작은 글자 때문에 불편했다면 한 번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