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시디 굽는 프로그램 네로(nero) 무료로 받기 본문

컴퓨터 IT/컴퓨터 인터넷

시디 굽는 프로그램 네로(nero) 무료로 받기

키키로 2012. 5. 9. 17:38
반응형

CD-R을 처음 접한지는 벌써 20년이 다되어 간다.

그 때는 우리 나라에서는 CD를 굽는 기술이 개발이 되지 않아 일제를 45만원인가 주고 구입을 했었는데 그것도 2배속이라 시디 한 장 굽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 것으로 기억을 한다.


그것도 뻑이 많이 나서 벅난 시디를 모았다가 교환을 해서 사용을 했었는데...


지금은 기술이 많이 발전해 몇 만원도 하지 않는 제품이 그 때보다 굽는 속도도 몇 배나 빠르고 에러도 거의 없다. 지금까지 많은 시디 굽는 프로글램을 사용해지만 네로를 요즘은 한 번식 사용하고 있습니다.


CD-RW를 구입할 때 번들로 제공이 되기 때문에 특별히 프로그램을 구할여고 노력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이유도 있었지만 에러가 발생을 하지 않아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해야할 필요성을 크게 느끼지 못해서라고 할 까요.


그런데 요즘은 컴프터 성능이 좋아져서 네로의 용량이 크게 문제가 되지 않지만 다른 시디 굽는 프로그램에 비해서 조금 무겁다는 단점이 이기는 하죠.


네로는 http://www.nero.com/kor/downloads.html에서 다운을 받을 수 있느데 이 중에 빨간색 네모로 표시된 것을 무료로 바둔 바들 수 있습니다. 다운 받을 때 이메일 주소을 요구하는게 귀찮기는 하나 한글을 지원하기 때문에 설치와 사용에는 크게 무리가  없을 것입니다.



난 무료 버젼이 싫다는 분은 체험판을 다운 받아 사용하면 됩니다.

이 때도 이메일을 입력해 주어야 하며 사용 기간은 15일로 제한되어 있는데 설치시 임시 시리얼 번호가 자동적을로 입력이 되어 있어 특별히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런데 체험판을 다운 받을 때 이메일 인정을 하지 않으면서 이메일 주소만 요구합는군요.

그렇다면 컴퓨터에 설치 정보를 남겨 놓아서 다시 체험판을 다운 받아 설치해도 사용을 하지 못하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만약 설치 정보를 만겨 놓지 않고 이메일 주소만 요구한다면 아무렇게나 이메일 주소를 만들어 입력하면 계속 사용할 수 있다는 이야기 같은데 ....


그렇지는 않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