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휴면송 신탁금 3천억 중에 나의 돈은 얼마나 있을까 조회하기 본문

컴퓨터 IT/컴퓨터 인터넷

휴면송 신탁금 3천억 중에 나의 돈은 얼마나 있을까 조회하기

키키로 2012. 2. 14. 20:29
반응형
5년 이상 잠자는 휴면성 신탁금이 3천억을 넘는다고 합니다.
이렇게 많은 돈 중에서 내가 찾지 않은 돈이 있을까...

은행 거래를 20년 넘게 했어니 잘 사용하지 않아 잊고 있는 통장이 있는가 싶어 조회를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저 많은 돈 중에서 저의 돈은 하나도 없다고 나오네요. ㅡㅡ;


휴먼 계좌는 전국 은행 연합회에 접속해서 주민등록 번호와 이름을 입력후에 공인 인증서로 로그인하면 죄회가 가능합니다. 별로의 가입이 없어서 좋기는 한데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한다는게 단점이네요. 공인인증서는 은행 거래나 증권 거래용도로만 사용할수 있는 무료 인증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운이 좋으면 잊고있던 돈을 찾을 수도 있어니 한 번 조회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