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와우] 왜 와우는 만렙부터 시작이라고 하는 것이지... 본문

게임/월드오브 워크래프트

[와우] 왜 와우는 만렙부터 시작이라고 하는 것이지...

키키로 2011. 12. 8. 16:28
반응형
와우를 새로하면서 많이 들은 말이 있다.
그것은 와우는 만렙부터 시작이라는 말이다.
왜 와우는 만렙부터라고 하는지 궁금해서 사냥꾼 캐릭만을 집중적으로 해서 만렙을 만들었다.

만렙 어떤 새상이 열릴까...


기대를 하든 만렙이 되었는데 멀 할지 모르겠다.
그래서 제일 먼저 무작위 인던 파티를 시스템을 열어보았는데 이제 영웅 던전에 갈 수 있다고 하는데 아직 던젼이 다잡겨 있다. 영웅 던젼에 가기 위해서는 아이템 렙이 최소 327렙이 되어야는데 아직 307이다. 이거 캐릭 렙업에서 자유로와 졌지만 왠지 아이템 렙업 노가다를 해야 할 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 ㅡㅡ;

정의 점수로 아이템을 구입 할 수 있다고 해서 아이템 렙 327을 맞출까 해서 스톰윈도에 있다는 정의 점수 상인을 찾아 가보았다. 구시가지에는 사람이 벌로 업슨 걸로 아는데 여기에는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아이템을 보기도 전부터 어떤 아이템을 구입할까하고 미리 고민을 했는데85렙이 될 때까지 무작위 인ㄴ던으로 키운 키우다 쉽이 있는데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이 없네요. ㅡㅡ;


아 이제는 아이템 렙업 노가다를 해야 하나...

던전 사냥 때 될 수 있어면 대장 몹만 잡고 다런 것은 잡지 않은 이유를 알 것도 같습니다.
지금까지 키우면서 와우는 렙업 노가다를 좀 들해도 된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이제부터 아이템 노가다가 기다리고 있네요. 이제부터 얼마나 많은 영웅 던전을 돌아다여야 상위권에 들 수 있는 아이템을 맞출지...

이래서 와우는 만렙부터 시작이라고 하는가 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