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와우] 사냥꾼에게 추천하는 펫은 어떤 것일까? 본문

게임/월드오브 워크래프트

[와우] 사냥꾼에게 추천하는 펫은 어떤 것일까?

키키로 2011. 11. 23. 11:03
반응형
와우를 처음하는 유저에게 추천 캐릭으로 사냥꾼, 흑마 법사 등 원거리 격수를 많이 추천합니다.
그 이유는 다른 직업에 비해 컨트롤을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표가  커게나지 않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리고 파티 사냥을 할 때도 뒤에서 지원 사격만 해주면 되기 때문에 탱커나 힐러처럼 컨트롤을 잘 못해도 크게 표시가 나지 않기 때문일 부탐이 없기 때문일 것이다. 그래서 인지 전사냥꾼을 주로 아니 거의 사냥꾼 캐릭만 만들렀는데 사냥꾼은 펫만 살아 있어면 거의 무적이죠. 펫을 무시하고 바로 붙어서 공격한다면 그 때는 좀 말이 다른지만....

사냥꾼에게는 펫이 자신의 생명과 같은 조중한 존재로 펫이 없어면 사냥꾼은 거의 바보라고 할 구 있을 정도로 사냥꾼에게는 펫이 종요하죠. 
아니 펫이 없어는 사냥꾼은 더 이상 사냥꾼이 아니죠.

그만큼 사냥꾼에게는 펫이 중요한데 이렇게 중요한 펫을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까.

제일 먼저 10렙이 되면 눈에 보이는 펫 중 괜찮아 보이는 펫 아무 것이라고 길들여 함게 다니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기본적으로 주는 펫보다는 나의 것이니....

그리고 파티 사냥을 하을 위해 펫을 준비해야는데 던전 파티에 가면 늑대를 우선적으로 찾습니다.
저렙 때는 어떤 펫을 데리고 다려도 별로 이야기하는 유저가 없는데 간혹가다가 늑대를 찾는 유저가 있죠. 그렇게 때문에 늑대나 살괭이 중에 하나는 대리고 다녀야 할 것입니다.

그 이유는 늑대가 모든 파티원과 공격 대원에게 치명타와 주문 극대화 적중도를 5% 올려 주는 스킬이 있기 때문있고 살괭이는 100% 반경에 있는 파티원과 공격 대원의 힘과 민첩을 올려 주는 스킬이 있어 좀 더 빨리 몸을 잡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늑대는 보통 초보 마을에 많이 존재하죠.
그리고 늑대가 보이지 않는다면 또 하나의 사냥꾼에게 필수 펫인 거북이라도 하나 길들여 놓으면 좋은데 거북이는 허접한 탱커보다 몸방이 나을 수가 있기 때문에 만약의 경우에 거북이가 도움이 되죠.

그래서 전 파티 사냥을 할때 탱커가 몸방이 좀약하다 싶으면 거북이를 꺼내어 함게 사냥을 하죠.

많은 유저들이 사냥꾼의 필수 펫으로 늑대와 거북이를 추천하는 이유가 있어니 늑대와 거북이는 사용하지 않고 우리에 넣어 놓는 다고해도 한 마리씩은 데리고 있어면 좋을 것입니다.

다른 유저들이 말하는 것보다 자신이 직접 펫과 함게 사냥 해보고 어떤 펫이 좋다는 것을 직접 체험해 보는 것도 중요하기 때문에 렙이 좀 올라 펫을 여러 마리 데리고 다릴 수 있게 되면 데리고 다릴 수 있는 수보다 한 마리 작게 데리고 다니면서 마음에 드는 펫을 길들여 함게 사냥해 보는 것도 좋겠죠. 펫을 길들일 때는 자신의 렙과 비슷한 렙보다는  작은 펫을 길들이는게 부담이 없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