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와우 어떤 서버를 선택(추천)해야 할까... 본문

게임/월드오브 워크래프트

와우 어떤 서버를 선택(추천)해야 할까...

키키로 2011. 11. 19. 09:15
반응형
와우가 나온지 얼마되지 않았을 때 하다가 잊고 있다 새로하기 위해 계정을 하나 만들었다.
그런데 막상 할여고 하니 어떤 서버에서 해야 할지 막막하다.
그래서 서버 여러 곳에 캐릭을 만들어 서버가 어떤지 구경을 해보았다.

그런데 와우가 오래 된 게임이라 그런지 새로 시작하는 윶저가 별로 없다.
그래서 검색을 통해서 어떤 서버가 좋은지 알아 보았는데 거의 자신이 하는 서버로 오라고 하거나 아니면 유저가 많은 서버를 해라고 추천을 하고 있다.

그래서 듀로탄과 헬스크림에 캐릭을 하나 만들고 게임을 해보았는데 새로 키우는 유저가 몇 몇 보이나 초창기에 몹이 모질라 서로 경쟁을 하며 잡을 때를 생각하면 유저가 거의 없는 편이 었다.

그래서 싫망을 했었는데 15렙이 되고 난 다음 무작위 인던을 플레이 할 수 있을 때부터 상황은 달라 졌다. 무작위 인던은 다른 서버의 비슷한 렙의 유저들과 파티를 만들어 주는 시스템으로 이 때부터 광렙을 할 수 있는 때라고 할 수있다.

이 때부터는 필드 사냥도 무작위 인던 파티가 생성되기를 기다릴 동안에만 하기 때문에 필트 사냥도 끝이라고 해야 할까...

와우는 만렙부터 시작이라고 한다.
그러나 난 아직 쪼렙이다 보니 만렙은 멀고도 먼 후의 일이다.
그래서 난 와우는 15렙부터 파티 사냥의 시작이라고 말하고 싶다.

와우를 어떤 서버에서 할지 고민인 유저가 있다면 지금 친구 추가해서 같이 파티 사냥을 하면 3배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같이 키울 유저가 있는 곳에서 키우라고 말하고 싶다.

그리고 같이 키울 친구가 없는 유저는 헬스크림, 로르간논, 아쥬사라, 듀로탄 등 유저가 많은 서버에서는 하이잘, 카르가스, 말퓨리온, 줄진 등의 서버로 무료 이전을 해주고 있어니 유저가 많은 서버에서 새로 시작을 해보는 것은 어떨지....

 
전에 호드만 하다가 해서 얼라가 약간 우세라고 하는 듀로단 서버에서 시작을 했는데 만약 호드가 우세인 서버에서 시작을 하고 싶다면 아쥬가라 서버에서 시작을 하세요. 아쥬가라 서버는 호드가 약간 우세가 아니라 호드에게는 천국이고 얼라에게는 죽음의 서버라고들 말하는 곳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