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와우가 설치 오류가 날때 다음과 같이해 보세요.~ 본문

게임/월드오브 워크래프트

와우가 설치 오류가 날때 다음과 같이해 보세요.~

키키로 2011. 11. 5. 23:24
반응형
오래만에 와우를 해볼까하고 와우 클라이언트를 다운 받는데 다 다운 받지 않아도 시행이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직 실행이 된다고 하는 용량을 다운 받지는 못 했지만 호기심이 생겨 '게임 실행' 버튼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

그렇더니 바로 게임 설치 창이 나오네요.
한 번 더 물어보지도 않고 바로 넘어 가다니...ㅡㅡ;

다운은 종료가 되었고 어쩔 수 없이 설치를 보았았는데 역시나 실행이 되지 않네요. ㅎㅎ;


게임이 실행이 될만큼 다운을 받지도 않았는데 '게임 실행' 버튼을 활성화 하다니... ㅡㅡ;
후회를 해보았지만 이미 늦은 일.... 

그래서 다시 설치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삭제도해보고 레지스트정리도 하고 할 수 있는 일은 다 해보았지만 다시 프로그램을 다운 받운 받아지 않고 실행도 되지 않는 설치 창으로 넘어 가네요.

다른 방법을 찾기 위해 인터넷 검색을 해보다 와우 홈페이지에서 방법을 하나 찾았습니다.

http://www.worldofwarcraft.co.kr/data/client/에서 옛날에 다운로드하는 프로그램을 설치해 보았는데 설치가 되네요. 그런데 이 프로그램을 다운 받고 업그레이드 후 다시 처음에 다운받던 프로그램을 이용해 처음부더 다시 다운 받기 시작을 합니다.

그래도 다운로드와 업그레이드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는다는 것이네요. ㅎㅎ; 

 
와우를 설치하다가 저처럼 아무 것이나 눌러 설치가 중간에 중단이 되어 다운이 받아지지 않는다던가 설치에 문제가 있다면 위의 주소에서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