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PC에서 스마트 폰과 무료로 문자하기 본문

컴퓨터 IT/컴퓨터 인터넷

PC에서 스마트 폰과 무료로 문자하기

키키로 2011. 10. 20. 20:06
반응형
무료 통화와 문자를 주고 받을 수 있다고 해서 마이피플 PC 버젼을 컴퓨터에 설치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무료 통화는 스마트 폰 끼리만 사용이 가능한지 PC 버젼에는 볼 수 없고 무료 문자만 주고 받을 수 있네요. 그래도 PC에서 스마트 폰과 문자를 주고 받을 수 있는 것만해도...

스마트 폰이 아닌 픽쳐 폰을 사용하는데도 인증을 받을 때 통화 내역에 있는 전화 번호와 전화 번호부에 있는 마이피플 사용자를 추천 친구로 지정해 주네요.


친구 한 명이 마이 피플을 사용해서 친구 신청하고 문자를 보내 보았습니다.
연략을 하지 않고 그냥 보내었는데도 답장이 바로 왔네요.

그리고 컴퓨터를 하지 않을 때 마이피플에서 온 문자도 컴을  켜면 알림 창을 보내주네요.
이전 문자는 계속 컴에 저장이 되어있다 연결해서 이전 문자를 삭해하지 않는한 계속 연결해서 보여 줍니다. 


스마트 폰이 없어도 일반 효대폰(인증 받기 위한 용도)만 있다면 PC에서 문자를 할 수 좋습니다.
PC에서도 이어폰과 화상 카메라를 이용해 영상 통화를 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것인데하는 하는 생각은 조금 드네요.

PC에서 스마트 폰과 무료 문자를 하고 싶다면 마이피플을 설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