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하고 추가 네이버 페이도 받고 무료 영화도 보자. 본문

자유로운 글/재테크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하고 추가 네이버 페이도 받고 무료 영화도 보자.

키키로 2020. 10. 15. 21:10
반응형

쇼핑 때 추가 포인트를 주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대한 본 적이 있다.

 

그렇지만 그때는 네이버 쇼핑보다는 다른 오픈 마켓을 더 자주 이용할 때라 그냥 지나쳤는데 오늘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대한 글을 보게 되었군요.

 

한 달 동안 무료로 네이버 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는 것과 추천인과 가입자 두 명에게 모두 5,000원씩 주는 이벤트를 하는군요.

 

 

그렇지만 이벤트가 3일밖에 남지 않아 추천인 이벤트에 참여하기에는 좀 늦은 것 같다.

 

그래도 이제는 네이버 쇼핑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때가 많아 4,900원이라는 돈을 지불하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지 한 달 무료 기간 동안 알아보기 위해 가입해 보기로 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네이버 쇼핑을 이용할 때 추가로 최대 5%의 페이버 포인트 적립 말고도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군요. 

 

 

5개의 서비스 중에서 4개의 마음에 드는 서비스를 선택하면 되는데 네이버 클라우드 서비스 말고는 약간 미끼성 서비스라는 느낌이 들군요.

 

그래서 일가 이번 달 말쯤부터는 기존에 5개의 서비스를 모두 선택하거나 아니면 무료 영화 쿠폰 하나 또는 웹툰 시리즈 쿠키 49개를 준다고 하는군요.

 

아직 변경 전이라 확신할 수없지만 시리즈온에서 제공해 주는 영화 중에서 아무것이나 마음대로 무료로 볼 수 있다면 한 달에 한 달에 한번 좋아하는 영화를 볼 수 있어 이익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서비스를 선택하면 변경이 불가능해 다음 달에 유료 서바스를 이용하기 전에는 1,000원짜리 영화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해야 할 것 같습니다.

 

한 달 동안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지만 유료 서비스를 체험하기 위한 것이므로 약관에 동의하고 결제 수단을 등록해야 하는군요.

 

 

결제 수단은 카드, 계좌, 휴대폰 결제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고 결제 때 네이버 페이를 보유하고 있다면 먼저 차감하고 나머지를 결제한다고 합니다.

 

 

결제 수단을 등록하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등록이 완료됩니다.

 

 

그리고는 구입하려고 장바구니에 담아 놓은 제품을 구입해 보았습니다.

 

그렇더니 구매 확정을 하면 주는 네이버 페이 말고도 추가로 주는군요.

 

그렇지만 추가로 받은 네이버 페이가 5%가 되지 않아 이상하게 생각했는데 무조건 다 주는 것이 아니고 최대 5% 이하의 판매자가 설정해 놓은 네이버 포인트를 받는 것이군요.

 

그리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탈퇴하고 쉽다면 네이버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이메일 주소 아래에 있는 아이콘을 이용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접속 후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관리' 메뉴를 통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해지하면 됩니다.

 

네이버 쇼핑을 통해 제품을 자주 구입하다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무료 체험 이벤트를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