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KB 국민카드 포인드 네이버 페이로 교환하기. 본문

컴퓨터 IT/스마트폰

KB 국민카드 포인드 네이버 페이로 교환하기.

키키로 2020. 10. 11. 00:34
반응형

오픈마켓에서 결제 때 카드 포인트를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는 많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네이버 페이로 제품을 구입 때 포인트를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지 않아 아쉬웠습니다.

 

그런데 알고 보니 미리 변환해서 사용해야 하는군요.

 

 

네이버 페이로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는 방법과 네이버 홈페이지에서 변환하는 법 두 가지가 있군요.

 

그렇지만 리브메이트 앱을 통해 회원 가입을 먼저 해 주어야만 이용이 가능하군요.

 

KB 앱카드와 비밀번호도 같은 것을 사용하므로 가입은 특별한 것이 아니고 동의 절차라고 보면 될 것입니다. 

 

 

리브메이트 앱에 접속하면 현재 보유하고 있는 KB 국민카드의 포인트가 보일 것입니다.

 

 

그리고 출석 유도를 위해 간단한 질문에 답하면 작지만 포인트도 주는군요.

 

 

출석하면 1포인트, 그리고 질문을 통해 하루 10P, 주 30P의 포인트를 획들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른 제휴사 포인트를 포인트리로, 포인트리를 제휴사 포인트로 바꿀 수도 있도록 서비스해 주고 있군요.

 

 

 

여기서 포인트리를 네이버 페이로 교환하면 됩니다.

 

 

리브메이트에 가입했으므로 모바일 네이버 홈페이지에서도 KB 포인트리를 네이버 페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페이에 접속 후 오른쪽에 상단에 빨간색으로 표시해 놓은 부분을 터치합니다.

 

 

그런 다음 아래로 스크롤하다 보면 '빨간색으로 표시해 놓은 '제휴포인트 전환'이라는 글자가 보이면 터치해 줍니다.

 

 

마지막으로 KB 포인트리'를 클릭해 필요한 만큼 전환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네이버 페이를 자주 사용하다면 카드 포인트를 미리 전환해 놓았다가 결제 때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