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다이소 추천템] 스마트폰 그립 스탠드 거치대. 본문

자유로운 글/내 맘대로 해보는 리뷰

[다이소 추천템] 스마트폰 그립 스탠드 거치대.

키키로 2020. 8. 22. 10:56
반응형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잡기 편하도록 링 하나를 구입할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키우고 있는 고양이 화장실 청소 때 사용할 소쿠리를 하나 구입하기 위해 다이소에 갔다가 스마트폰 액세서리 코너도 둘러보게 되었습니다.

 

그랬더니 스마트폰 그립 스탠드라고 하는 제품이 눈에 들어오는군요.

 

이것과 비슷한 카드를 넣을 수 있도록 된 제품도 있었지만 삼성 페이가 지원되기 때문에 필요가 없을 것 같아 들어 그립 스탠드만 있는 제품으로 구입해 보았습니다. 

전에 새로 바꾼 케이스 리뷰를 올렸을 때 댓글로 이것과 비슷한 제품을 사용하면 편하다고 추천해 주었지만 케이스가 매끄러운 플라스틱이 아닌 천 같은 질감이라 접착력이 약할 것 같아 구입하지 않았죠.

 

그렇지만 가격이 저렴하고 카드 수납까지는 아니라고 해도 스마트폰 이용 때 편할 것 같아 구입해 보았습니다.

스마트폰 그립 스탠드 거치대 뒷부분에 붙어 있는 종이를 제거하면 접착면이 나옵니다.

 

일반 양면테이프보다는 접착력이 강해 보입니다. 

처음에는 스마트폰 뒷면 중간에 붙이려고 하다 카메라 렌즈와 관섭이 있을 것 같아 조금 옆에 붙여 보았습니다.

세우는 것은 안되지만 옆으로 눕혀서는 스마트폰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군요. 

그리고 아래 사진처럼 스마트폰 그립 스탠드 거치대 아래 부분을 위로 올려 주면 손가락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나오는데 그곳을 이용해 스마트폰을 지지해 주니 힘도 들지 않고 편하군요. 

손가락만 스마트폰 그립 스탠드 거치대에 끼워 주면 힘을 주지 않아도 원하는 각도로 스마트폰을 볼 수 있고 떨어 뜨릴 위험도 감소하기 때문에 요즘 이런 스마트폰 거치대를 많이 사용하나 봅니다.

스마트폰을 잘 떨어뜨린다면 다이소에 갈 일이 있다면 하나 구입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