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와우 격전의 아제로스 와린이를 위한 16칸 가방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본문

게임/월드오브 워크래프트

와우 격전의 아제로스 와린이를 위한 16칸 가방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키키로 2020. 1. 24. 12:02
반응형

와우를 새로 시작하면 필요한 것이 많지만 그중에서 가방이 제일 많이 느끼게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와우 클래식을 할 때는 무도로 얻은 가죽은 상점에 팔아 필요한 것을 구입하고 채광으로 구리 주괴는 경매장에 올려 가방과 탈 것 구매를 위한 자금을 만련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와우 격전의 아제로스가 패치되면서 와우 클래식을 접고 새로 캐릭터를 키우게 되었는데 경매장 버그 때문인지 구리 주괴를 올려도 팔리지 않고 또 16칸 가방 값이 엄청 비싸군요.

 

그렇지만 와우 격전의 아제로스는 렙업이 빨라서 그런지 돈도 그런데도 쉽게 모아져 임시 방법으로 14칸 가방을 구입했었는데 나주에 알고 보니 16칸 가방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군요.

 

매우 우호적 평판을 획득한 종족에게는 16칸 가방을 1골 70은 이라는 아주 저렴한 가격에 하나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저럽이 한 종족이 아닌 여러 종족에게서 매우 우호적 평판을 획득하기에는 조금 힘이 들죠.

그렇기 때문에 평판을 올리려고 하는 종족의 휘장을 구입해 던전 사냥 때 얻게 되는 평판을 그쪽으로 몰아주면 쉽게 올릴 수 있습니다.

 

휘장은 병참 참보에게서 구입 할 수 있는데 보통 대도시 와입번 옆에 가면 잇으므로 찾기가 쉬울 것입니다.

휘장은 캐릭터의 종족부터구입하고 그 다음 평판 높은 순으로 구입하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작위 파티 신청을 이용한다면 평판 작업도 그렇게 어렵지 않기 때문에 16칸 가방으로 업그레이드하는데 별 어려움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