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다이소 5,000원 짜리 바구니로 의료기 이동식 수납장 만들기. 본문

자유로운 글/생활 정보

다이소 5,000원 짜리 바구니로 의료기 이동식 수납장 만들기.

키키로 2020. 1. 2. 23:24
반응형

어머니께서 연세가 있으시다 보니 허리와 다리가 많이 아프신 모양입니다.

그래서 통증 클리닉도 다시고 하시다가 몇 년 전부터는 의료기 판매도 하고 치료도 받는 곳에 다니시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새로 간 곳은 전기 충격과 초음파를 이용해 치료를 하는 곳인가 봅니다.

이곳에 몇 달 다니시더니 그 기계가 마음에 드셨는지 구입해 오셨군요. 

 

그래서 의료기 얻어 놓고 치료할 수납장을 찾아보았는데 방에 두고 사용하기에는 너무 크거나 의료기 선을 정리하기에 마땅한 것이 없어 구민하다 다이소에 갔다가 5,000원짜리 바구니를 보고는 구입해 왔습니다.

 

그리고는 3,000원 주고 구입한 전지가위를 이용해 의료기 선을 연결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마땅한 것이 없어 임시방편으로 대충 만들어 보았는데 크기도 의료기를 넣을 수 있을 정도라 그렇게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고 가볍고 이동을 할 수 있어 어머니 마음에 드셨는지 그곳에 가서 자랑을 하셨나 봅니다.

 

그리고는 사진을 찍어서 가시더니 샘플로 하나 만들어 달라고 하시는군요.

 

그래서 만들어 보았는데 나름 잘 만들려고 하다 보니 기기가 움직이는 공간까지 생각해 선이 들어갈 자리를 만들다 보니 너무 많이 잘라 버려 처음에 만든 것을 가져가고 새로 만든 것은 집에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가져간 것이 그분들 마음에 드셨는지 추가로 소쿠리 몇 세트를 더 구입해 드렸는데도 만들어 달라는 분이 있어서 집 근처 다이소에 와서 바구니 몇 세트를 더 구입해 가셨다고 하는군요.

 

너무 큰 것을 구입해 이동이 불편해서 한 곳에 사용하거나 아니면 마땅한 것을 찾지 못해 그냥 적당한 곳에 얻어 놓고 사용하다가 저렴한 가격에 나름 의료기를 얻어 놓고 사용하기 좋다고 생각하셨나 봅니다. 

 

별 것 아닌 바구니에 공간을 만들어 선을 연결하면 된다는 생각 하나를 알려 준 것뿐이지만 같이 다니시는 분들이 좋은 아이디어라고 말들 해 주시니 기분이 좋은 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