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국민 카드 할부 수수료 확인 방법. 본문

컴퓨터 IT/컴퓨터 인터넷

국민 카드 할부 수수료 확인 방법.

키키로 2019. 8. 6. 14:26
반응형

처음 인터넷으로 물건을 구입할 때만 해도 불안해 비싼 제품은 구입할 생각은 하지도 못하고 또 구입해도 조금 더 비싸다고 해도 구매평이 좋은 판매자에게서 구입하곤 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렇지만 집에서 인터넷 검색으로 주문한 제품을 그다음 날 집 앞까지 같다 주는 택배 서비스의 편리함에 빠지면서 오픈 마켓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당연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인가 카드 할부 무이자 서비스도 확대되면서 이제는 3개월 무이자는 기본이고 금액에 따라 무이자 기간도 길어지면서 제품을 구입하는데 부담이 많이 줄었습니다.

 

그런데 제품을 구입하다 보면 무이자로 제공해 주는 개월 수가 짧다는 생각일 들 때가 있습니다.

이를 때 10개월 부분 이자 할부 서비스에 눈이 가지만 수수료가 어떻게 되는지 몰라 망설 때가 많죠.

이렇게 카드 할부 수수료를 알고 싶을 땐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국민 카드를 이용하므로 홈 페이지에 접속해 로그인합니다.

그리고 메뉴 -> 'My  KB' -> '예상할부수수료'를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아래 그림처럼 이용 금액과 할부 개월 수를 선택 후 '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아래 그림처럼 할부 개월에 따른 할부 수수료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납입 개월 수마다 할부 수수료와 납입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민 카드는 10개월 부분 무이자 서비스는 1, 2 번째 회자만 수수료를 받으므로 금액을 확인하면 될 것입니다.

 

국민 카드 할부 수수료가 궁금하다면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알아보시면 정확하게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