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필립스 LED 학습용 스탠드 피어 퍼플+7W주광램프. 본문

자유로운 글/내 맘대로 해보는 리뷰

필립스 LED 학습용 스탠드 피어 퍼플+7W주광램프.

키키로 2018. 1. 31. 11:20
반응형

밤에 PC를 사용할 때면 컴퓨터 주위만 밝힐 수 있는 스탠드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적이 한번씩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그렇게 필요하지 않아 구입을 망설였는데 날이 추워지면서 침대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할 때가 많아지면서 스탠드의 필요성을 더욱 느끼게 되어 필림스 LED 스탠드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메이커 제품이면서도 나름 저렴한 가격과 무난한 디자인 때문입니다..



전등갓과 본체가 분리된 상태로 박스안에 움직이지 않도록 꼼꼼히 포장된 상태로 배송이 되어 왔군요.

본체를 너무 박스로 꼼꼼히 포장해 분리가 귀찮을 정도라고할까요.



그리고 배송비 포함17,000원대의 나름 저렴한 가격에 LED 전구를 무료로 준다고해서 큰 기대하지 않았는데 LED 전구도 필립수 제품으로 디자인이 예뻐 보입니다. 



조립은 전등갓을 먼저 끼우고 그 다음 LED 전구를 끼우면 되는데 구냥 구멍에 맞추어 끼우고 돌리면되어 특별히 조립에 소질이 없는 사람이 아니면 초등 학생도 할 수 있을 정도로 쉬운 편입니다.



그리고 전구 뒤에 전원 ON/OFF 스위치만 있어 밝기 조절은 안되지만 머리 부분의 각을 조절해 원하는 부분의 밝기를 조절 가능하므로 그렇게 불편지는 않습니다.



집게로 고정할 수 있는 스탈일의 스탠드가 아니라 침대에서 사용할 때는 넘어 질것 같아 조금 불안하지만 디자인이 단순하면서도 실용적이라 나름 저렴한 가격에 필립스 LED 학습용 스탠드 피어 퍼플을 잘 구입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