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현미의 장점과 백미의 장점을 모은 건강식 애터미 쌀눈쌀을 먹어 보고. 본문

자유로운 글/내 맘대로 해보는 리뷰

현미의 장점과 백미의 장점을 모은 건강식 애터미 쌀눈쌀을 먹어 보고.

키키로 2016. 10. 2. 14:18
반응형

쌀 소비량이 줄어 쌀을 수출해야 하는 시대에 살고 있지만 아직까지 주식은 쌀입니다.

그렇지만 이제는  건강을 생각해 좋은 쌀을 찾고 잡곡을 섞어 먹습니다.


같은 쌀이라고 해도 건강을 생각해 생산지와 재배 방법을 따져 구입합니다. 


그렇지만 쌀의 영양의 66%가 쌀눈이 있다는 것은 아시나요. 

저도 애터미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검색하다 우연히 알게되었습니다. 



애터미 쌀눈쌀은 현미와 백미의 장점만 모은 쌀눈쌀은 백미의 부드러움에 구수함을 더한 밥맛에 쌀눈을 온전히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이고 하는군요.


밥이 맛있고 건강에 좋다는데 망설일 필요가 무엇이 있겠습니까....


배송비도 무료라고 하니 주문해 보았습니다.





애터미 쌀눈쌀은 특허 받은 공기역학방식 도정장치를 사용해 쌀눈이 그대로 살아 있다고 합니다.



어머님께 쌀눈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있어 영양가가 기존 쌀보다 많은 애터미 쌀을 구입해 보았다고 말씀드렸더니 애터미 쌀눈쌀은 애터미 쌀로만 밥을 해야하는지 물으시군요.


그래서 그렇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씀드렸는데 그 다음 아침에 일어나 보니 애터미 쌀눈쌀이 개봉되어 있네요.





좋은 것이라면 아들부터 챙기시는 어머님께서 기존에 먹던 쌀이 있는데도 애터미 쌀눈쌀로 밥을 하셨나 봅니다. 그래서 생각보다 빨리 애터미 쌀눈쌀의 밥 맛을 보게 되었는데 부러우면서도 껍질 같은 것이 씹히는 느낌을 약간 받았습니다.


그렇지만 애터미 쌀눈쌀로 밥을 해서 그렇겠지하고 생각만 했었는데 그 다음 날 밥은 껍질 같은 것이 씹히는 느낌이 없어 처음 애터미 쌀눈쌀을 먹었을 때 느낌을 어머님께 말씀 드렸습니다.




그렇더니 어머님께서 애터미 쌀눈쌀이 현미라서 기존 쌀보다 물을 좀금 더 부어야하는데 물이 부족해서 그런 것이라고 말씀하시네요. 


전에 현미는 밥은 조금 까칠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



그리고 보니 포장지에도 물을 기존 쌀보다 더 부어라는 글이 적혀 있군요.

현미의 영향가와 백미의 부러러운 밥 맛을 찾는 분이라면 애터미 쌀눈쌀을 추천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