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파나소닉(Panasonic) 에네루프(eneloop) 본문

자유로운 글/내 맘대로 해보는 리뷰

파나소닉(Panasonic) 에네루프(eneloop)

키키로 2017. 6. 15. 10:19
반응형

AA 건전지를 사용하는 제품을 몇 개 가지고 있다 보니 충전지를 구입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충전지를 구입할 때 기준은 가격이 저렴하면서 용량이 큰 제품을 구입해 사용했었습니다.


그런데 구입후 얼마 동안은 별 문제 없이 잘 사용했지만 좀 사용하다 보면 그렇게 만족스럽지 않아 이번에는 돈을 좀 더 주고도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제품으로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검색으로 알아 본 결과 파나소닉(Panasonic) 에네루프(eneloop)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제품이군요. 



전 같으면 가격 대비 용량을보고 제품을 구앱해 처다도 보지 않은 제품인데 용량은 작아도 충전 횟수가 많아 오랜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용량이 작으면서도 두 배나 더 비싼 가격을 주고 구입해 보았는데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자연 방전이 거의되지 않는 다고하니 오래 동안 사용하지 않아 잊고 충전을 하지 않아도 충전지 수명이 다되어 충전이 되지 않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충전지도 같이 구입했는데 그 이유는 가지고 있는 충전기의 접촉 불량으로 충전이 잘되지 않아 선이 없는 것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이번에는 가성비보다는 이름이 알려진 메이커 제품을 구입해 보았습니다.



아직 제품을 사용하기 전이지만 가격을 더 주었지만 무언가 모를 신뢰라고할가요 이런 이유 때문에 메이커 제품을 사용하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