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아이들 함께 동심으로 돌아가 놀기 좋은 부산 다대포 해수욕장. 본문

여행

아이들 함께 동심으로 돌아가 놀기 좋은 부산 다대포 해수욕장.

키키로 2017. 8. 26. 15:18
반응형

전에는 일몰 사진을 찍거나 운동삼아 자전거를 타고 다대포 해수욕장에 오곤 했었는데...

한 동안 다른 것에 빠져 찾지 못하다가 오래만에 다대포 해수욕장에 가보았습니다.



다대포 해수욕장은 해운대와 비교하면 그렇게 하려하지도 그렇다고 놀 수 있는 시설이 많이 있는 곳은 아니지만 정겹고 평화로운 모습이 마음을 안정시켜 준다고 해야할까요.



각선미가 예쁜 비키니를 입은 미인과 운동으로 근육이 잘 발달한 근육남을 보기는 힘이 들지만 아이들과 함께 동심으로 돌아가 함께 조개와 게를 잡는 어른들의 보습을 볼 수 있는 곳으로 해수욕보다는 갯벌 체험을 위해 다대포 해수욕장을 찾는다는 느낌을 받을 때가 많습니다.



이런 해운대처럼 화려하지는 않지만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자연을 체험하며 뛰어 놀기 좋은 이른 환경이 다대포 해수욕장의 매력이고 다대포를 찾게하는 것일 겁니다.



부산 해수욕장 중에서 아이들이 놀기 제일 좋은 해수욕장이라고할 수 있는 다대포 해수욕장.



해수욕장이라고 하기보다는 아이들기 뛰어 놀기 좋은 갯벌이 넓은 바닷가라고 부르는 것이 어쩌면 더 맞을지 모르지만 바로 옆에 몰운대가 있어 해수욕과 가벼운 등산을 같이 할 수 있는곳 다대포 해수욕장.



그리고 해안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다대포 해수욕장 풍경도 구경하며 휴식도 취할 수 있고.....



다대도 해수욕장아이들과 갯벌에서 조개와 게도 잡으려 재미있게 놀며 즐거운 추억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