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쫄깃 쫄깃한 면발이 살아 있는 국산 감자 전분으로 만든 애터미 감자로만든채식라면 본문

자유로운 글/내 맘대로 해보는 리뷰

쫄깃 쫄깃한 면발이 살아 있는 국산 감자 전분으로 만든 애터미 감자로만든채식라면

키키로 2016. 3. 14. 14:47
반응형

어머님은 면류를 좋아하시지 않습니다.

그래서 라면은 거의 드시지 않으십니다.


그런데 몇 년전 지인에게서 애터미 감자로만든채식라면을 구입해 오신 일이 있습니다.


그 때 밀가루가 아닌 국산 감자 분말로 만든 식이 섬유가 풍부한 라면이라는 것에 긍적적인 이미지를 받으신 모양입니다.



그래서 인지 얼마 전 블로그에 글도 적을 겸 애터미에 가입을 하게 되었는데 그 때부터 2~3달에 한 번도는 애터미 라면을 구입해 드십니다.



물론 어머님께서는 몇 개 드시지 않으시고  대부분 제가 다 먹지만은...



이왕 먹을 것이면 아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좋은 것을 먹게하고 싶은  것이 어머님의 마음인가 봅니다.

이번에도 애터미 라면도 떨어졌다고 주문하라고 하셨어 주문 했습니다.




복순이가 사진 찍는데 옆에 와서 놀아 애터미 라면을 주어 보았는데 먹는 것으로 알고 그러는 것인지  아니면 장난감으로 알았는지 몰라도 친근감을 표시하네요.

  


복순아 아무리 먹보라지만 라면은 봉지까지 먹는 것은 아니다.

참아라.



처음 애터미 감자로만든채식라면을 먹었을 때는 기존 라면 국물 맛에 익숙해져 있어 적응하는데 좀 걸렸지만 지금은 자극적이지 않은고 시원한 국물 맛과 쫄깃 쫄깃한 면발 때문에 라면이 생각 날 때면 한 번씩 끓여 먹습니다. 



기존의 자극적인 라면 국물 맛이 싫증 났거나 쫄깃 쫄깃한 면발의 라면을 찾는 다면 애터미 감자로만든채식라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