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면역 기능이란 무엇이며 애터미 헤모힘 효능. 본문

자유로운 글/기타

면역 기능이란 무엇이며 애터미 헤모힘 효능.

키키로 2015. 9. 30. 19:21
반응형

면역력이란 외부에서 바이러스나 박테리아 같은 병원균이 우리 몸으로 침임할때 그것을 인식하고 파괴하고 지키는 기본 방어 시스템으로 면역력이 약하면 질병에 걸릴 가능성이 높아 집니다.


그렇지만 외부에서 들어오는 어떤 물질에 너무 과민 반응해  바람 직하지 못한 면역 반응을 일으키도 합니다. 


이런 바람직하지 못한 과민 면역 반응을  알레르기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몸을 지키는 기본 방어 시스템인 면역 반응은 약해도 너무 과민 반응을 해도 좋지 않습니다.



이런 좋지 못한 면력력을 개선 시켜 주는 건강 식품 중에 한국원자력 연구원에서 국책 과제로 수년간 연구 개발한 것을 상품화한 애터미 헤모힘에 대해 들어 본 분들 많을 것입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제품의 효능의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제품으로 애터미의 주력 상품 중 하나입니다.



헤모힘은  NK Cell 활성, Cytokine 생성 개선 그리고 면역 세포를 활성해 이런 좋지 않은 면역 기능을 개선 시켜 주는 건강 식품으로 한국 뿐 아니라 미국, 유럽 선진 4개국에서 특허 받은 인체실험 개별인정형 1호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제품입니다.



참고로 NK 면역 세포는 수지상 세포나 헬퍼T 세포의 도움 없이도 스스로 바이러스에 감염된 세포나 암세포를 찾아 직접 파괴하는 놀라운 힘을 가지고 있는 면역을 담당하는 혈액 속 백혈구의 일종입니다.



바쁜 생활로 늘 수면과 휴식이 부족한 현대인들은 수면과 휴식이 부족으로 누적된 만성 피로는 면역력과 체력을 저하시켜 다양한 질환에 노출되게 만듭니다. 


헤모힘은 피로를 자주 느끼시는 분, 면역력 개선이 필요한 노년층, 가사일과 스트레스로 지치기 시운 주부 등 면역력 증강이 필요한 분들에게 좋은 건강 식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