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파워와 매뉴얼 사용 후기. 본문

자유로운 글/내 맘대로 해보는 리뷰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파워와 매뉴얼 사용 후기.

키키로 2015. 4. 30. 09:53
반응형

일회용 면도기로 면도를 하다 보면 한 두군데는 상처가 생겨 피를 보게되어 전기 면도기만을 오래 동안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몇 칠 면도를 하지 않아 수염이 길게 자랐을 때을 때는 전기 면도기만으로는 면도하는 것이 불편해 한번씩 사용할 면도기를 알아 보다가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파워 면도기의 구매평이 좋아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면도기 날 8개 포함 3만원 대 중반을 넘어 가는 가격으로 생각했던 가격보다 많이 비싸지만 면도를 해 보니 왜 전기 면도기만을 고집했을까 싶을 정도로 성능은 만족 ....


조금 과장을 보태면 얼굴에 비누 거품을 칠하고 그냥 수염있는 곳에 얼굴 선을 따라 당겨 주면 면도 날이 지나 간자리는 부드럽게 면도가 되는군요.


기존에 가지고 있던 일회용 면도기와는 차원이 다른 신 세계라고 할까요.



동생이 사용하던 면도기가 오래 되어 새로 구입을 해야한다고 해서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파워의 진동 기능은 나에게는 별로 필요가 것 같아 동생에게 주고 진동 기능이 없는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매뉴얼 면도기를 새로 구입했습니다.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파워와 매뉴얼 면도기는 디자인과 성능의 거의 비슷하지만 진동 기능이 있고 없고의 차이라고 합니다.



면도기 손잡이 중간에 전원 버튼이 있고 없고의 약간의  차이만 빼고는 거의 비슷합니다.



그런데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매뉴얼을 구입할 때 포함된 면도기 날(오른쪽)이 처음 구입한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파워 면도날(왼쪽)하고 색깔 말고도 위쪽에 쇠로된 톱니가 있고 없고 차이가 보이네요. 


이 부분이 진동 기능과 연관이 있는 부분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매뉴얼 면도기에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파워 면도기의 면도날을 장착해 면도를 해 보았는데 진동 기능을 사용하지 않아서 그런지 별로 차이 점을 모르겠습니다.



다음에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매뉴얼 면도기와 같이 온 면도날을 사용해 보고 만족 스럽지 않으면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파워 면도날을 구입해 사용해야 겠습니다.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면도기 별로 신경 쓰지 않아도 면도가 잘되고 면도 시간도 절약할 수 있어 좋기는 한데 사용하다 보면 수염이 면도날에 끼여 면도가 잘되지 않아 치솔과 같은 것으로 제거를 해 주어야 한다는 것이 조금 불편합니다.


오래 전에  일회용  면도기를 사용해 보고  이런 종류의 면도기를 사용해 보아서 그런지 기존에 가지고 있던 이미지하고는 많이 다른 것 같습니다.


이제는 전기 면도기보다 이 면도기를 더 자주 사용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