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마이프렌드 MFU-06T USB 6인치 선풍기 본문

자유로운 글/내 맘대로 해보는 리뷰

마이프렌드 MFU-06T USB 6인치 선풍기

키키로 2015. 5. 1. 13:09
반응형

봄이 찾아 온지 얼마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날이 많이 더운 것 같습니다.


그래서 컴퓨터를 할 때 사용할 USB 선풍기 구입하기로 결정하고 너무 비싸지 않는 제품 중에서 사람들이 많이 구입한 만원대의 My Friend USB 6인치 제품을 주문했습니다.



박스를 개봉해 보니 생각보다 큰 사이즈의 선풍기가 보이는군요.



저렴한 가격이지만 디자인은 괜찮은 것이 장식용으로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선풍기 바람의 세기는 어느 정도일까 궁금해 작동해 보았는데 생각보다는 바람이 그렇게 세지는 않는 것 같지만 사용 전력을 생각하면 그런대로 만족합니다.



선풍기에서 나는 소음은 사용중인 컴퓨터 쿨러의 소음보다 조금 작으면서 부드러운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민감한 사람은 선풍기 소리가 많이 신경쓰일 듯합니다.

그리고 컴퓨터 USB 단자와 스마트폰 충전기 그리고 태블릿 PC와  보조 배터리에서는 동작하는데 스마트폰은 배터리가 20% 정도 밖에 남아 있지 않아서 인지 동작을 하지 않는군요.



또 태블릿 PC에 연결했을 때도 동작은 하지만 태블릿 PC의 기본 소비 전력과 선풍기의 소비 몇 초마다 배터리가 소모되는 것이 보여 선풍기 전원으로는 사용하기가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USB 선풍기 기대했던 것하고는 달리 한 여름 무더위를 식히기에는 조금 부족한 것 같지만 저렴한 가격과 인트리어 소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