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브리츠 BZ-G100 Grab 블루투스 스피커 구입기. 본문

자유로운 글/내 맘대로 해보는 리뷰

브리츠 BZ-G100 Grab 블루투스 스피커 구입기.

키키로 2015. 2. 10. 13:40
반응형

스마트폰 스피커가 필요해 알아 보다 구입한 블루투스 스피커 브리츠 BZ-G100 Grab.

카키색은 칙칙할 것 같아 빨간색으로 선택헀지만 너무 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선택을 잘한 것 같아요.



구성품은 스피커 본체, USB 충전잭과 AUX 연결 케이블입니다.

구입을 위해 비교하든 제품 중에 브리츠 BZ-G100 Grab를 선택한 이유 중에 하나가 AUX 케이블이 제품에 맞춤으로 나온 것이 아니라고 일반적인 것이라 분실해도 쉽게 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크기는 한 손에 잡히는 정도의 적당한 크기로 휴대성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케이블 연결 단자와 마이크로 SD 카드를 넣은 곳은 아래 사진과 같이 덮개가 있어 한번 더 보호해 줍니다. 

동영상 찍을 때 마이크로 SD 카드에 음악을 넣어 배경 음악으로 사용해도 될 듯.



그리고 볼륨 조절 버튼과 블루투스, 전하 연결 버튼, 그리고 전원 ON/OFF 버튼은 케이스에 속에 숨겨져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버튼이 보이지 않아 좀 황당했는데 자세히 보니 케이스에 문자로 버튼 위치를 표시해 놓았네요.



블루투스로 연결할 때는 쉽게 연결되고 소리도 잘 나는 것 같았는데 AUX 케이블로 연결해 보니 접촉도 잘 안되고 소리도 블루투스로 연결할 때보다 더 끊기는군요.



그래서 블량인 것 같아 반품하기 위해 전화하고 마지막 확인을 위해 컴퓨터와 태블릿, MP3에 연결해 테스트보니 정상적으로 작동을 하는군요.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 뷰2가  사양이 딸려서 인지 모르겠지만 스마트폰과 연결해서 사용할 때는 소리가 조금씩 끊겨 조금 불만이지만 그것 말고는 소리 크기도 스피커 크기에 비해서는 큰 것 같고 튼튼하게 생긴 것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스마트폰용으로 구입한 것이라 소리가 끊기는 문제가 있어도 스피커의 문제 같지는 않지 않아 교환도 못한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