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세계 최대 코인 (가상화폐) 거래소 폴로닉스(poloniex) 가입 방법. 본문

자유로운 글/재테크

세계 최대 코인 (가상화폐) 거래소 폴로닉스(poloniex) 가입 방법.

키키로 2017. 7. 23. 09:51
반응형

비트 코인의 성공으로 가상화폐에 대한 관심이 많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상화폐(전자화폐)를 거래소 한두 곳 정도는 가입해 두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대부분 가입이 쉬운 국내 거래소를 이용할 것입니다.

그런데 국내 거래소는 언어의 장벽이 없어 이용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지만 상장된 코인 수가 작다보니 유망한 코인 중에서 구입하지 못하는 것이 코인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80여개의 코인이 상장되어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거래소인 폴로닉스(poloniex) 가입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 보았습니다. 


폴로닉스(poloniex) 홈 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여기서 좌측 상단 또는 중앙에 보이는 'Create Your Account'를 클릭합니다.



가입 때 구글 크롬을 이용하면 자동으로 한글로 번역되기 때문에 편합니다.

먼저 영문 이름, 성 입력합니다.


그리고 국가는 대한민국(Korea, Republic of)를 선택, 전화 번호는 +82 0123456789를 같이 국가 코드 +82 입력후 한칸 뛰우후 앞에 0을 제거한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면 됩니다.


계정으로 사용할 이메일 주소와 암호를 입력후 '로봇이 아닙니다'를 체크후 '계정을 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계정이 만들어 졌다는 내용과 함께 이메일 주소로 보낸 메일을 확인해 달라는 내용이 보일 것입니다. 




이젠 아이디로 입력한 이메일 주소가 가서 폴로닉스(poloniex)에서 온 메일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해 줍니다. 



메일을 확인되면 가입 때 적은 이메일 주소와 암호를 이용해 로그인후 거래를 하면 됩니다.



폴로닉스(poloniex)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코인을 다른 코인으로 교환도 가능하므로 시세 차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정식으로 인정된 화폐가 아니기 때문에 상장 폐지되는 화폐도 생기므로 투자에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