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폴로닉스(poloniex)에서 비트코인 대출, 랜딩 (Poloniex Lending)해주고 수익 올리기. 본문

자유로운 글/재테크

폴로닉스(poloniex)에서 비트코인 대출, 랜딩 (Poloniex Lending)해주고 수익 올리기.

키키로 2017. 7. 23. 23:25
반응형

국내 거래소보다 다양한 코인을 거래하기 위해 폴로닉스(poloniex)에 가입했습니다.

그리고 폴로닉스(poloniex)에 비트코인(BTC)을 조금 보내어 놓았습니다.


 그렇지만 폴로닉스(poloniex) 시스템에 대해서도 잘 모르고 비트코인(BTC) 말고는 다른 코인에 대해서 들어 보지도 못해 무엇을 해야할지 몰라 홈 페이지를 살펴보는데 대출(Lending)을 해주고 이자를 받을 수 있어 시도해 보았습니다. 


다른 거래소에서 코인을 폴로닉스(poloniex) 보내면 교환 계정에 입금되므로 대출 계정으로 이체 싴 주어야 합니다.


코인을 다른 사람에게 빌려 주고 이자를 받기 위해서는 폴로닉스(poloniex) 홈 페이지 좌측 상단에 대출 메뉴를 클릭후 빠른 전송을 클릭해 줍니다. 



처음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약관에 동의하는 창이 나타 납니다.



약관에 동의하고 제출을 하면 아래 그림처럼 대출을 해주고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코인의 리스트가 나타 납니다.

리스트 중에서 대출해 주고 수익을 올리고 싶은 코인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보유하고 있는 코인의 수만큼 자동으로 등록이 되므로 수량을 조정후 대출 계정으로 이전하면 됩니다. 



대출 계정으로 이전이 되면 이전된 코인의 양이 표시됩니다.

다른 사람들이 내놓은 이율을 참고해 대출 이자를 입력해 줍니다.

이율이 낮으면 대출이 잘되지만 수익이 낮고 이율이 너무 높으면 대출이 잘되지 않으며 된다고해도 사용 기간이 짧습니다.


대출할 코인의 양과 대출 기간을 입력후 빨간색으로 표시된 '제안 대출'을 클릭합니다.



대출이 되면 왼쪽 아래 리스트처럼 대출 금액과 이자가 표시됩니다.

일 단으로 받을 이율을 적어 주지만 이자는 시간 단위로 계산해 들어오는 것 습니다.

이율을 조금 높게 잡았는데도 대출이 빨리되어 이상하게 생각했는데 그 만큼 대출 시간도 짧군요.



월2% 이율로 시간이 대출해 보았지만 대출 시간이 3시간 정도라 이자는 얼마들어오지 않았으나 코인을 장기간 보유할 생각이라고 하면 기다리는 시간 동안 이 서비스를 통해 대출 이자도 함께 챙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