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피자헛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는 어떤 맛일까. 본문

자유로운 글/내 맘대로 해보는 리뷰

피자헛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는 어떤 맛일까.

키키로 2017. 9. 27. 21:05
반응형

오랜만에 피자가 먹고 싶어 피자 판매 사이트에서 제품을 알아 보다가 얼마 되지 않았다고 하고 맛있어 보여 피자헛에서 판매하는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는 기존에 먹었던 피자와는 달리 끝 부분이 둥글지 않고 톱니 바퀴처럼 생겼군요.  



그리고 스테이크에 치즈가 올려진 것이 맛있어 보이고 토핑도 기존에 먹었던 피자보다 맛있게 보이는 것이,



가격은 다른 피자보다 조금 더 주었지만 크런치 판타스틱4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를 주문하기 잘한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비주얼만큼 맛도 있는지 직접 맛을 보아야겠죠.



피자 빵과 스테이크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맛은 좀 달달한 것이 단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테이크는 고기 덩어리가 아니고 갈아서 뭉친 것 같지만 부드럽고 맛있군요. 



톱니 바퀴처럼 생긴 끝 부분은 고마마무스가 있어 단 맛이 더 강하게 느껴집니다.  



그런데 4개나 먹었지만 노란 고구마무스 밖에 없었는데 어머님이 드신 것에는 치즈처럼 하얀 것이 들어 있어 치즈인줄 알고보니 감자무스인군요. 배가 부르시다며 두개 밖에 드시지 않은 어머님은 감자무스와 고구마무스를 다 드셨는데 4개씩 먹은 동생과 저는 고구마무스와 감자무스 중에 하나만 먹어 보았군요.



피자헛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를 먹어 본 느낌은 전체적으로 부드러우면서 달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토핑도 잘되어 있어 어머님도 맛있다고 하시는군요.


단것을 싫어하지 않는 분이라면 피자헛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를 추천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