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코스트코 CAFE ELPASO 바닐라 시럽과 핸드드립 커피로 바닐라 라떼를 만들어 먹어 보고... 본문

자유로운 글/내 맘대로 해보는 리뷰

코스트코 CAFE ELPASO 바닐라 시럽과 핸드드립 커피로 바닐라 라떼를 만들어 먹어 보고...

키키로 2017. 11. 4. 22:20
반응형

핸드드립 커피를 아무 것도 섞지 않은 블랙으로 마시다가 우유를 섞어 나름 라떼를 만들어 마셔 보았는데 부드럽고 은은한 맛이 괜찮아 이젠 어떤 커피를 만들어 마실까 생각하다가 코스트코 CAFE ELPASO 바닐라 시럽을 구입했습니다.



코스트코 CAFE ELPASO 바닐라 시럽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것 같고 저렴한 가격에 전용 펌프가 들어 있다는 점 때문에 첫 커피 시럽으로 선택했습니다.



핸드드립으로 커피를 직접 내려 마시기 전까지는 믹스 커피만 1년에 몇 잔 정도 마셔 보았기 때문에 바닐라 시럽을 커피에 넣어 마시면  어떤 맛이 날지 기대 됩니다.



당연한 것이겠지만 코스트코 CAFE ELPASO 바닐라 시럽 전용 펌프라 그런지 빠지지 않고 잘 맞는군요.



먼저 핸드드립 커피에 코스트코 CAFE ELPASO 바닐라 시럽만 넣어 마셔 보았는데 맛이 처음이라 그런지 입에 맞지 않아 핸드드립 커피에 우유를 섞은 후에 코스트코 CAFE ELPASO 바닐라 시럽를 섞어 나만의 바닐라 라떼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라떼의 부드운 맛과 은근하게 느껴지는 바닐라 향이 달지도 않고 맛있군요. 



얼마간은 핸드드립으로 내린 커피에 우유를 섞어 만들은 라떼에 코스트코 CAFE ELPASO 바닐라 시럽을 섞어 먹으며 그 맛에 빠져 있을 것 같습니다.


너무 달지 않는 바닐라 시럽을 찾는다면 코스트코 CAFE ELPASO 바닐라 시럽도 괜찮은 선택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