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한 소니 액션캠 헤드 밴드 리뷰. 본문

컴퓨터 IT/해외 직구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한 소니 액션캠 헤드 밴드 리뷰.

키키로 2018. 5. 11. 12:20
반응형

등산과 자전거를 탈 때 동영상을 찍기위해 소니 액션캠을 구입했었습니다.

그러다 초록이를 키우때의 동영상도 찍을 때도 사용하게 되었는데 기존 헤드 마운트와 새로 구입한 집게형 마운트가 조금 불편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소니 액션캠 헤드 밴드 스트랩을 구입해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빠른  9일만에 우체국을 통해 배송을 받았습니다.



저렴한 제품이지만 처음 직구를 통해 구입해 보는 구입해 보는 것이라 설레는 마음으로 개봉해 보았습니다. 



구성품은 헤드 밴드와 액션캠을 연결할 수 있는 1/4 어댑터가 들어 있군요.   



그리고 밴드에는 미끌어지지 마라고 고무로 처리해어 있고 좌우, 상하의 조임을 조절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것이 배송비 포함 7,000원 정도의 가격이라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네요.



액션캠을 연결하기 위해 1/4 어댑터를 연결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나사를 고정해 놓고 돌아 가도록 된 방식이 아니라 액션캠을 분리하기 위해 나사를 풀때 나사가 완전 분리되므로 구겅품을 분실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겠습니다. 



액션캠을 장착해 동영상을 찍어 보았는데 집게 마운트를 이용할 때보다 무게 부담이 거의 없어 편한 것 같습니다.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기 때문에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고 모자가 없어도 된다는 점이 만족.   



그리고 삼성 캠코더까지는 별무리 없이 장착해 사용할 수 있지만 캐논 파워샷 SX60 HS도 장착이 가능하지만 꼭 조여주지 않으면 밑으로 떨어지는군요.


그런데 이런 것을 장착 사용할 일이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첫 직구라 상품에 문제가 있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을 한것 같습니다.

배송 과정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