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LG 전자 GH-24NS90 [정품벌크] 개봉기 본문

컴퓨터 IT/기타

LG 전자 GH-24NS90 [정품벌크] 개봉기

키키로 2012. 9. 5. 21:56
반응형


컴퓨터를 구입할 때 CD-R을 몇장 더 준다는 말에 선택한 처음 듣는 메이커의 CD롬이 1년 전 쯤에 고장이 났지만 CD롬을 사용할 일이 거의 없어 구입을 미루고만 있었죠


그런데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할 때 불편함과 사진과 같은 자료를 보관할만한 공간이 부족해 CD롬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대로 이름있는 메이커 중에서 상품평을 읽오 보고  LG 전자 GH-24NS90로 결정...


그런데 정품 벌크라고 적혀 AS가 어떻게 되는지 알아 보았는데 정품 벌크는 역수입품과 다르게 AS가 정품과 같이 1년 무상으로 지원이 되지만 박스가 없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택배로 배달 된  LG 전자 GH-24NS90...



박스 없이 뽁뽁이에 쌓여 배달된다고 해서 걱정을 했는데 뽁뽁이로 둘둘 말아서 배달이 되어 그렇게 큰  문제가 없어 보이는 군요.



뽁뽁이를 제거하고 보니 ODD와 CD, SATA 방식의 전원 케이블만들어 있네요. 



그런데 한가지 문제는 컴퓨터에 설치된 CD롬은 IDE 방식이라는 것...

하드 디스크가 SATA 방식이라 거 것만 믿고 사서 여유 케이블이 있는가 걱정을 했는데 여유 케이블이 한 개가 있네요.



그래서 컴퓨터에 문제 없이 설치...

시디는 아직 굽어 보지 않았지만 읽는 것은 전에 사용하던 것에 비해 엄청 조용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