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삼성내비게이션 UFO SEN-230를 새 제품으로 교환 받았습니다. 본문

자유로운 글/내 맘대로 해보는 리뷰

삼성내비게이션 UFO SEN-230를 새 제품으로 교환 받았습니다.

키키로 2011. 5. 13. 18:36
반응형
삼성내비게이션 UFO SEN-230을 구입을 했었다.
그런데 GPS는 잘 잡히는데 DMB가 차 안에서는 나오지 않고 차 창 밖으로 내빌은 나와 구입처에 문의 글을 올렸는데 아래와 같은 답변이 달렸는데 부산 시내에서 전자 제품이라고는 라디오만 있는 차에 DMB가 수시이 되지 않는다는 것이 이해가 되지 않았다. 그래서  답글에 적혀 있는 고객 센터로 전화를 해서 이상이 있어면 교환해 주기로 하고 택배로 보냈었습니다.


그런데 하루 지난 어제 엠피온에서 네비게이션을 택배로 보내었다고 문자고 오고 몇 분후에 우체국에서 엠비온에 물건을 배송을 했다고 문자가 왔네요. 검사를 하고 이상이 있어면 새 물건으로 바꾸어 준다고 했는데 벌써 검사를 했나 아무런 전화도 없이 문자만 와서 이런 저런 생각이 머리를 스쳐 가서 전화를 할까하다 그만 두었는데 오늘 택배로 네비게이션이 도착을 했네요.


네비게이션에 이상이 있을 것이라고는 생각을 하지 못하고 박스를 버려 네비션이션 본체를 뽁뽁이에 감사 보내었는데 보호 필름이 부착이 되지 않은 새 제품이 왔네요. ^^


동생이 차를 가지고 가서 아직 DMB가 잘 나오는지 확인을 못 했는데 부산이 그렇게 작은 도시가 아닌데 잘 나오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