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삼성내비게이션 UFO SEN-230을 구입 했습니다. 본문

컴퓨터 IT/기타

삼성내비게이션 UFO SEN-230을 구입 했습니다.

키키로 2011. 4. 30. 21:08
반응형
내비게이션이 필요하다고 해서 찾아보다 AS가 잘 되는 것을 찾다 가격도 저렵 한것 같고 삼성 AS 센터에서 AS를 할 수가 있다고 해서 삼성내비게이션 UFO SEN-230이라고 하는 것을 구입을 했습니다.



요즘 내비게이션은 자동으로 업 데이트가 되는지 SD 카트를 컴퓨터에 꼽고 업데이트를 시도를 했는데 되지가 않아 설명서를 읽어 보니 처음에 SD 카드를 내비게이션에 꼽고 실행을 해주면 자동 업 데이트 파일이 설치가 된다고 나아 있네요. ㅡㅡ;

그래서 내비게이션에 SD 카드를 꼽아 내비게이션을 실행 후 다시 컴퓨터로 업데이트 파일을 클릭해주니 그 다음부터는 알아서 업 데이드가 되어서 편했습니다.

그런데 GPS 인식도 빠른 것 같고 지도도 괜찮은 것 같은데 DMB를 볼여고 켜니 방송을 수신을 못 하네요.
그래서 DMB가 이상이 있나 볼여고 창문 밖으로 내릴어 보았더니 이제야 수신이 되네요.

부산도 크다면 큰 도시인데 부산에서 외자옇 안테나가 없이 DMB를 수신을 못 할 정도라면 어쩌란 것지...
이런 내비게이션은 보지도 못했고 판매자의 문의 게시판에도 외장형 안테나는 터널 같이 수신이 잘 않되는 수신률을 더 높이기 위해서 사용한다고 했는데 적혀 있는 것으로 보아 이렇게까지 수신률은 나뿐 것 같지는 않아 판매자에게 문의 글을 남겼는데 어떤 답이 올지는 월요일이 되어 보아야 알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