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사진을 재미있게 합성을 해보자. 본문

컴퓨터 IT/기타

사진을 재미있게 합성을 해보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10. 10. 20:04
반응형
사진을 간단한하게 합성 할 수 있는 http://faceinhole.funphotobox.com/이란 사이트를 소개 합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제공해주는 양식에 중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한 후 적용하고자 하는 이미지를 올려 주기만 하면은 자신이 잡지 표지 모델이 될 수도 있고 아래 그램 처럼 예쁜 액자에 이미지를 적용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이미지를 편집 할 때 자세히 보지 않아서 그런지 좌우 대칭이 좀 맞지가 않네요. ㅎㅎ;


기계 인간도 되어 보고 그런데 사진에서 어떻게 얼굴만 찾아 냈는지는 몰라도 잘 찾아 내어서 편집하기 좋은 크기로 변경을 해주네요. ^^


처음에는 쌍권 총을 들고 있는 여전사에 이미지를 적용 할여고 했는데 변경을 하고 보니 속에서 먼가가 올라 올려고 해서 트미레이터로 ...ㅎㅎ;

그리고 잡지의 표지 모델도 되어 보고 ...
그런데 표지 모델이 된 잡지가 좀 이상한 잡지인지 sex라는 글자가 많이 보이네요. ㅎㅎ


합성 된 이미지를 gif 파일로 저장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한 사이트가 될 것 갑습니다.
간단한하게 이미지 합성을 원한다면 한 번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