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트위터에 무료로 애완동물 키우고 수익 만들기. xPET 본문

자유로운 글/블로그 수익 관련 글

트위터에 무료로 애완동물 키우고 수익 만들기. xPET

키키로 2023. 12. 25. 00:08
반응형

컴퓨터를 하면서 작지만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을 찾다가 알게 된 xPET.

 

xPET은 트위터 홈페이지에서 실행되는 확장 앱으로 모바일과 PC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xPET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트위터 계정으로 가입해야 하는데 이 때 추천이 코드(xpet_845e079f)가 필요하게 됩니다.

 

이 코드를 입력하면 애완 동물을 이용하여 채굴 할 때 부스트 효과 있어 서로에게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xPET을 가입하면 무료로 애완 동물을 받지만 일정 레벨이 되어야만 채굴이 가능하므로 빨리 수익을 얻고자 한다면 가게에세 일정 레벨의 애완 동물을 구입해도 되지만 초기 투자를 해야하므로 무료로 즐긴려고 한다면 퀘스트를 통해 애완 동물을 구입해 사용할 돈을 모으는 것도 방법일 것입니다.

 

 

 

 

퀘스트는 가입후 한 번만 할 수 있는 것과 하루에 한번 할 수 있는 퀘스트가 있는데 가입후 한 번만 할 수 있는 것이 게임 화페를 많이 주는 것 같고 일일 퀴스트는 하루에 상자 두 개를 주지만 게임 화페는 어쩌다가 한 번씩 나오고 먹이가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일일 퀘스트는 빨간색으로 표시한 'GO'를 클릭하면 xPET 트위터 페이지로 이동하는데 그기 게시된 글에 보면 아래 그림처럼 작은 상자가 보일 것입니다. 이것을 클릭하면 상자를 열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상자를 열기 위해서는 댓글에 'xPET'라는 단어가 들어간 아무 글이나 적으면 됩니다. 

 

 

 

이렇게 모은 게임 화페로 애완 동물 레벨을 올릴 수 있는데 7레벨이 되기 전까지는 레벌을 올려도 필요가 없으므로 그냥 그대로 가지고 있다가 일정 금ㄴ액이 모이면 한 번에 레벌을 올리거나 아니면 그것을 판매해 수익을 얻어도 될 것입니다.

 

 지금 투자는 원금 회수하는데 무담이 될 수 있다고 하니 투자하는 것보다는 그냥 즐긴다는 생각으로 접근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런데 무료로 애완 동물을 얻기 위해서는 조금 많은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