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강력 모기 퇴치기를 사용해 보고.... 본문

자유로운 글/내 맘대로 해보는 리뷰

강력 모기 퇴치기를 사용해 보고....

키키로 2017. 7. 18. 17:58
반응형

여름 초록이를 키우기 좋은 계절이지만 밤마다 찾아오는 불청객 모기 때문에 잠을 설치는 계절이기도 합니다.

밤마다 찾아 오는 불청객 모기를 퇴치하기 위해 전기모기채를 구입할까 생각했었습니다.


그렇지만 전기모기채는 모기를 잡으려고 하면 옆에 없을 때가 많아 그것보다는 신경쓰지 않아도 전원만 켜두면 알아서 모기를 유인해 잡는 모기 퇴치기가 좋을 것 같아 구입해 보았습니다.


배송을 받기 전에는 사이즈가 좀 클 것으로 생각했는데 그렇게 부담 될 정도로 큰 사이즈는 아니군요.    



자외선 램프로 모기를 유인해 고압 감전선으로 잡는 구조로 사용 방법이 간단하군요. 



모기가 많이 다닐만한 장소에 전원을 연결하고 스위치를 ON해 놓으면 모기가 지나가다 모기 퇴치기 안으로 들어왔다가 잡히는 구조인데 모기가 모기 퇴치기 주위를 지나 가야만 하므로 모기를 잡는데 조금 시간이 걸리는 것 같습니다.


전압은 모기가 걸리면 태워 버릴 정도의 고압까지는 아니고 모기가 감전선에 붙어서 도망 가지 못할 정도의 전압이라고할까요. 그리고 작은 날 날파리 같은 것은 감전되어 아래로 떨어져 기절했다가 도망가는 것도 있고 죽는 것도 있네요.   



그래도 모기를 잡는 것 같기는 하는 것 같아 잘 산 것 같기도 하고 무언가 부족한 것 같은 제품이라고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