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머문 언덕

힘 좋은 다용도 미니믹서기 한일 HMF-595 본문

자유로운 글/내 맘대로 해보는 리뷰

힘 좋은 다용도 미니믹서기 한일 HMF-595

키키로 2017. 6. 27. 20:25
반응형

어머님께서 싱크대 위에 놓아둔 미니 믹서기를 떨어 사용하지 못하게 되었다고 새로 하나 구입하라고 하셨어 어떤 믹스기가 좋을지 검색을하다 모터 힘이 좋다는 평가에 미니믹서기 한일  HMF-595/HMF-562HK를 주문했습니다.


몇개의 제품을 비교 검색하다 착각을 했는지 컵이 하나인 줄 알았는데 3개가 들어 있군요.   



본체의 컵과 결합하는 부분은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군요. 

가격이 저렴하니 이해해야겠죠.



컵의 본체와 결합하는 부분도 플라스틱.

이 플라스틱이 다 마모될 때까지만 고장 없이 사용한다고해도 물건 값은 뽑겠지....



앞에 구입한 것은 용도 별로 사용할 수 있도록 칼 날도 세 개였던 것 같은데 미니믹서기 한일  HMF-595은 용량이 다른 컵은 세 개지만 칼날은 한 개 뿐이군요. 과일과 야채를 갈아 먹을 용도로 구입했으니 그렇게 불만은 없습니다.


그대신 영양소 파괴가 적고 가볍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티타늄 칼날이라고 하니 사용 목적에는 더 맞는 것 같습니다. 



컵을 제거하고 본체에 칼날만 결합한 모습.

왠지 과일과 야채를 잘 갈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미니믹서기 한일  HMF-595는 동작 스위치가 따로 없고 본체에 컵을 제대로 결합해 주면 자동으로 동작합니다.

처음에는 동작 버튼을 찾다가 보이지 않아 황당했지만 이 방법이 더 편한 것 같습니다.



어머님께서도 앞에 사용한 제품은 사용하다 한번씩 쉬어 주어야 했지만 미니믹서기 한일  HMF-595는 디자인은 좀 단순하지만 튼튼하고 힘이 좋아 잘 갈려서 마음에 든다고 하시는군요.  



야채와 과일 같이 부드러운 것을 분쇄할 때 사용할 목적의 미니 믹서기를 찾는다면 저렴하면서도 힘 좋은 미니믹서기 한일  HMF-595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